주소복사 | 조회 수 921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큐브로 직사각형 형태의 상자를 만들었는데요 . 이 상자가 열리는 모션을 잡아야 해서요.

이 큐브의 각 단면을 따로 분리하려면 어케해야 할지 난감해 하고 있습니다^^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 ?
    조디악 2009.09.10 11:18
    상자가 열리는 모션 > 한 쪽 면만 열리게 될 것 같으니...

    1. 움직이고자 하는 면을 스플릿으로 빼주시고
    2. 원래 있던 폴리곤은 삭제
    3. 중심축을 맞춰주시고 로테이션

    그리고 질문 게시판 이용 안내 상단 읽어주세요...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 profile
    두목길동 2009.09.10 11:35 채택 Files첨부 (1)
    ssf.gif  
    폴리곤으로 변환하기 전 Separate Surfaces 부분 체크하고 변환하면 각 면이 떨어집니다.

  • ?
    와아아앙 2009.09.10 11:58
    오 두 분 다~ 너무 감사합니다!
  • ?
    ▦▦비비 2009.09.10 12:07
    그 외에도 작업 중 특정 면을 떼어내고 싶을 땐 그 부위를 선택하고 Disconnect(u~d) 명령을 쓰면 뗄 수 있습니다~~
  • ?
    .피. 2009.09.10 21:25
    우와~큐브에도  이런게 있었군요. ㅜㅜ 왜 전 여태것..노가다 했을까요..
    좋은 팁 알아갑니다.^^
  • profile
    두목길동 2009.09.11 07:22
    독학 하신분들의 문제...ㅎㅎㅎㅎㅎ

    저두 가끔 보면 그래용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0
13 모델링 급구..여자손모델링한거 3 송만성 2004.12.10 1006
12 모델링 길동님 질문 있었요...? 2 최필곤 2004.12.09 1153
11 모델링 맥스에서 익스포트시 좌표가 변해요. 5 정석 2004.12.06 1488
10 모델링 건축 모델링 4 권태련 2004.12.05 1172
9 모델링 하이퍼넙스 모델링 튜토리얼... 4 한승현 2004.11.26 1127
8 모델링 본심고 기본포즈 세이브되나요? 2 정석 2004.11.10 1149
7 모델링 프리즈 기능/앵글스냅 은 무엇을 눌러서 - - 7 남인뽕 2004.11.08 1175
6 모델링 하이퍼넙스로 자동차 모델링에 관한 튜토리얼을 보고 싶은데... 8 박정민 2004.10.31 1316
5 모델링 Display Filter에서요.. 5 초보지존 2004.10.30 1199
4 모델링 n-gon 이랑 melt 한 것과 차이점이 ... 2 하얀강 2004.10.28 1123
3 모델링 예전 폴리곤 수 줄여주는 것.. 3 P 2004.10.28 901
2 모델링 boolean 문제 입니다. 4 하얀강 2004.10.27 1080
1 모델링 타공표현 어떻게 하나요? 6 file 지수 2004.10.18 14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