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모델링(튜브에서)을 보다가 침대모양의 사각형을 만들고 상단에 플랜을 하나 만든다음.. 어찌 어찌 하니까 아래로 스윽 ~ 내려가더니 침대를 덮는 이불(?)이 되더군요... 방법을 알고 싶어서 아무리 헤메어 봐도 알수가 없더군요... 형식은..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1' |
|---|
기초가 중요해..... @ @^

동영상 감사합니다 ㅠㅠ 완전 클로즈찾았는데 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3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0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