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처럼 모공이 보이는 피부를 만들려고 합니다.
단면에 파인 부분은 불린을 써서 했는데 위쪽 모공부분은
불린 말고 어떤 방법을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알파맵을 이용해보기도 하고 나이프로 잘라서 익스트루드를 써보기도 했는데..
잘못해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나오질 않아서요-
모델링으로 한다면 불린말고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아님 매핑으로 어떤 방법을 써야하는지,, 방법 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9335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2179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759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2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