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K 오브젝트를 만들고 익스트루드로 늘려논 상태인데요.
사진의 부분처럼 선택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포인트 선택모드로 해서 loop 셀렉션 해서 가장 밑둥의 버텍스들까지는 선택이 되는데
저렇게 중간에 띠엄띠엄 선택되어질려면 어떤 기능을 써야 하는지 궁금합니다.(단축키를 쓰는듯 한데..)
(튜토리얼의 일부인데 설명이 없네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46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914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9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916 |
11 | 모델링 | 맥스에서 익스포트시 좌표가 변해요. 5 | 정석 | 2004.12.06 | 357 |
10 | 모델링 | 건축 모델링 4 | 권태련 | 2004.12.05 | 562 |
9 | 모델링 | 하이퍼넙스 모델링 튜토리얼... 4 | 한승현 | 2004.11.26 | 542 |
8 | 모델링 | 본심고 기본포즈 세이브되나요? 2 | 정석 | 2004.11.10 | 349 |
7 | 모델링 | 프리즈 기능/앵글스냅 은 무엇을 눌러서 - - 7 | 남인뽕 | 2004.11.08 | 491 |
6 | 모델링 | 하이퍼넙스로 자동차 모델링에 관한 튜토리얼을 보고 싶은데... 8 | 박정민 | 2004.10.31 | 669 |
5 | 모델링 | Display Filter에서요.. 5 | 초보지존 | 2004.10.30 | 481 |
4 | 모델링 | n-gon 이랑 melt 한 것과 차이점이 ... 2 | 하얀강 | 2004.10.28 | 592 |
3 | 모델링 | 예전 폴리곤 수 줄여주는 것.. 3 | P | 2004.10.28 | 488 |
2 | 모델링 | boolean 문제 입니다. 4 | 하얀강 | 2004.10.27 | 491 |
1 | 모델링 | 타공표현 어떻게 하나요? 6 | 지수 | 2004.10.18 | 962 |
(저도 받아만 놓고 써보진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