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p Nurbs를 통한 모델링을 할려구 합니다.
그런데 3군데 정도가 아무리 조정 할려고 해도 사각형태가 뒤틀립니다. (지금 보니 3군데 이후로 다 꼬여 있네요)
한쪽을 뒤틀면 반대쪽이 뒤틀리고... 옵션을 바꿔봐도 그렇구..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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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4디로 밥먹고 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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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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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축으로만 뒤틀리더군요. 저 세군데가 문제가 아니라 경로의 소스가 되는 스플라인을 이리저리 돌려보면 Y축으로 향하는 면들에서 저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웃기는건 마야 페인트이펙트의 넙스,폴리곤변환 오브젝트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마야에서는 수평축에서 문제였던 것 같네요.
다른방법을 강구해보시거나, 스윕넙스의 디테일옵션에서 이상하게 꺾이는 부분마다 로테이션값을 새로 잡아줄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역시 다른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