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93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지금 모델링을 해야되는데 난감한 상황입니다. ㅠ_ㅠ
형태가 쉽지 않아서요~

아래 그림처럼 불린처리하고 그 끝부분 마감을 동그랗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깔끔 하게 할 수 있을까요?
모아이는 안써봤는데, 그걸로 작업해야 할까요? ㅠ_ㅠ
도움쫌 주세요~

부탁드려요~ ^^;;;



  • ?
    BB 2009.05.15 22:14 Files첨부 (2)
    Picture 1.jpg

    이렇게 하면 되나요? 정확한 수치는 몰라서 ;;

    전 무식한 방법으로 했습니다 -_-;;
    일단 불린후 옵티마이즈 한번 주고 불린된 단면의 포인트 들을 정리후 (작은 폴리곤들은 형태에 지장이 가지 않는 선에서 Melt해서 큰 폴리곤과 합쳤습니다.)
    그후 엣지 모드가 아닌 폴리곤 모드에서 베벨을 적당하게 주고 나서 다시 엣지모드에서 베벨을 서브디비전 값을 적당하게 줘서 라운드를 만들고나서 자연스럽지 않는 부분들을 나이프와 Melt로 조금 정리 해줬습니다.

    원하시는 결과가 맞는지 모르겠군요 ㅎㅎㅎ;;

    (안보이는 부분이 이상하길래 파일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_-)
  • ?
    유재남 2009.05.15 22:57
    BB님 역시 댓글을 멋지게 달아주셨네요 ^^
  • ?
    개털 2009.05.18 10:26
    앗 ㅎㅎ BB님 감사합니다.
    찬찬히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46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26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