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94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처럼 엣지부분에 불린을 적용하는 과정에 부분부분 끊어진 엣지들로 하여금
중간중간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루프엣지를 사용했는데도 말이죠...
이 끊어져 보이는 엣지들을 한줄로 연결하는 방법좀 알고싶습니다...^^;;
작업중에던 데이타도 동봉합죠...^^;;
  • profile
    길동아저씨~ 2009.03.17 14:25
    브릿지나 Close Polygon Hole을 이용해서 구멍을 막으세요~


    루프는 일정 각도 범위내에 있는 연장선상의 폴리곤, 엣지, 포인트들을 선탣하게 됩니다.
  • profile
    아트펜 2009.03.17 15:27

    헉!~???

    막으라고요?...
    직선은 대충 막는다 치더래도...
    원형들은 어떻게 막아야 하나...요?
    정녕 막는 방법 말곤 없는겝니까?...ㅡ..ㅡ''

  • ?
    madsen 2009.03.17 15:32
    하나씩 수작업으로다가....
    끊어진 엣지 양옆에 있는 쪼개진 폴리곤들 디졸브로 합치고
    끊어진 엣지를 포인트모드로 양끝만 남겨두고 다 지운다면... 엣지가 하나가 되긴합니다만.... ㅎㅎ 수작업이라..ㅎㅎ
  • ?
    존재와당위 2009.03.18 22:04
    수작업으로하시는 것이 익숙할때쯤되면..아마 부쩍 실력이 늘어 있으실거에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462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27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