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처럼 엣지부분에 불린을 적용하는 과정에 부분부분 끊어진 엣지들로 하여금
중간중간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루프엣지를 사용했는데도 말이죠...
이 끊어져 보이는 엣지들을 한줄로 연결하는 방법좀 알고싶습니다...^^;;
작업중에던 데이타도 동봉합죠...^^;;
C4D여 영원하라!~~(^ㅂ^)b
헉!~???
막으라고요?...
직선은 대충 막는다 치더래도...
원형들은 어떻게 막아야 하나...요?
정녕 막는 방법 말곤 없는겝니까?...ㅡ..ㅡ''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