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위에있는 사진처럼 모델링하고싶은데요,
흰색부분을 둥글게 만들고싶은데요, 잘안되서요,,,
알려주세요 ;
엣지로 베벨 줘서 알려니깐 안되서요 ;;;
어떡해 해야하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5 |
베벨 해야될 안쪽 네개의 선을 선택합니다.
베벨을 합니다. 베벨을 하시되 적당한 서브디비전 값과 베벨의 타입을 콘벡스로 합니다.
그러나 이 물체는 라운드가 많아서 전체적으로 하이퍼넙스를 쓰는것이 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