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8.12.22 18:49

타이어 모델링 질문 드립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478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현재 4 D FANS과월호(2006년 6월호)로 모델링을 공부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타이어를 만들고 있는데 첨부한 파일과 같이 분리한 실린더의 폴리곤 오브젝트 축이

잘못되었는지 자꾸 비뚤어집니다.

어떻게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염치없지만 도움의 손길을 바랍니다.
그림 1.png

그림 2.png
  • profile
    츄파춥스 2008.12.22 20:41
    저게 휠부분인거죠?? 연결을 하실려고 하는거면 그냥 중간의 실린더와 밖의 테두리 오브젝트를 코넥트 하신후에
    브릿지로 연결 하시는게 편하실거에요^^몇달전 세미나를 오셨더라면 쉽게...emoticon퍽!
  • ?
    유재남 2008.12.22 22:55
    옛날(?) 생각이 나는군요.. ^^
    '심플하게'님 화이팅이에요 :)
  • ?
    심플하게 2008.12.22 23:11
     단지 도움을 구했을 뿐인데 정성스런 답변과 함께 격려까지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츄파츕스님, 유재남님 감사드리고요.
    지금 다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불꽃男子 2008.12.23 21:21
    으아 왜 저는 png가 안보일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46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27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