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델링 하던중에 생각처럼 되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튜브와 원기둥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건 튜브랑 원기둥이 일체화되어서
매끄럽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점점 좁아지도록 할 수있다면 하고싶네요)
그러나 사진에서처럼 튜브랑 원기둥사이에
연결선이 보이도록 밖에
제 능력이 안되네요 ;
어떻게 하면 제가 원하는 연결을 할수있을까요?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 버전 9.1)
첨부 '2' |
---|
안녕하세요
모델링 하던중에 생각처럼 되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튜브와 원기둥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건 튜브랑 원기둥이 일체화되어서
매끄럽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점점 좁아지도록 할 수있다면 하고싶네요)
그러나 사진에서처럼 튜브랑 원기둥사이에
연결선이 보이도록 밖에
제 능력이 안되네요 ;
어떻게 하면 제가 원하는 연결을 할수있을까요?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 버전 9.1)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4 |
폴리곤 모델링에선 이런경우 노가다를 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폴리곤이 많은 경우는 노가다로도 거의 해겨이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포인트를 줄인 상태로 모델링을 하고 실린더와 토러스의 포인트를 절묘하게 하나로 합쳐서 경계부분을 베벨 시키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