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첨부한것 처럼 블린을 할때 안쪽 원형의 오브젝트가 남아 있어야 하는데
모두 사라집니다.
큰 오브젝트는 오티마이징 완료 된 상태이구요
밖에 작은 스피어들은 어레이로 돌려서 그룹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모두 사라집니다.
큰 오브젝트는 오티마이징 완료 된 상태이구요
밖에 작은 스피어들은 어레이로 돌려서 그룹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5 |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것 같습니다. 지금 블린 되는 오브젝트가 바닦부분이 열려있군요. 즉 덩어리가 아닌 껍데기적인 모양이잖아요. 뚜껑이 열린.. 그럼 저렇게 나타납니다. 저걸 막고 싶으시면, 일단 밑쪽을 막습니다. 그런다음 블린하면 블린된 부분이 막혀있을것입니다
블린을 에디터블 해서 밑쪽 폴리곤만 지워주면. 되겠죠..
결론은 오브젝트가 밑쪽이 막혀있지 않아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