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8.07.30 10:31

하이퍼넙스 칼질.

주소복사 | 조회 수 318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뉴스란에 나와있는 비행기 모델링 과정중에요.
하이퍼 넙스를 저렇게 칼질하는게 어떻게 가능합니까?

도저히 감이 안오네요. 차라리 불린하는게 더 쉬울듯한데. 넙스라서 깨질거 같고. 
외쿡인들 너무 대단해요~

  • ?
    환영그림 2008.07.30 12:04
    저하고 보는 관점이 달랐나보네요 ... 
    전 그 글 올라왔을시 폴리곤 상태구나로 보아 넘겼었는데 .. 
    아직 내공이 한참 모자랐나 보네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7.30 13:49
    폴리곤 상태 맞는데요..
    무식하게 저리 짜르다니..-__-
  • ?
    kodag 2008.07.30 14:15
    아. 하이퍼 넙스에 넣은걸 다시 에디터블 해서 폴리곤 상태 인가 보네요.. 그런데. 저렇게 둥글둥글하게는 칼질이 거의 힘들지않나요?

    저도 칼질을 많이 하는편이라서..항상 저렇게 하고싶은데///// 좀 가르쳐 주세요~
  • profile
    버럭길동 2008.07.30 15:16
    저라면 그냥 만들겠습니다..저리 불린하는건...-_-; 뭐 바이진님도 가끔하시지만..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46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27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