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엣지 부분을 위로 올려서 옆에 도형과 같은 높이의 테두리? 선?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다른 오브젝트를 불러와서 맞추기에는 너무 동일한 작업이 여러군데 똑같이 있어서,
엣지를 올리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엣지만 익스트루드 시키면 세로로 뻗어나와서 위에서 봤을때는 여전히 두께감이 없는데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
첨부 '1' |
---|
저 엣지 부분을 위로 올려서 옆에 도형과 같은 높이의 테두리? 선?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다른 오브젝트를 불러와서 맞추기에는 너무 동일한 작업이 여러군데 똑같이 있어서,
엣지를 올리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엣지만 익스트루드 시키면 세로로 뻗어나와서 위에서 봤을때는 여전히 두께감이 없는데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7319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0144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5568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52291 |
4659 | 모델링 |
완료
폴리곤 펜으로 모델링시 auto weld 키고 하면 생기는 문제
2 ![]() |
마키마 | 2025.08.20 | 59 |
4658 | 모델링 |
완료
bevel depth 오류
2 ![]() |
realshape | 2025.08.20 | 38 |
4657 | 모델링 | 완료 정확한 수치로 이동?? 시키고 싶은데요... 2 | 칠돌 | 2025.08.14 | 106 |
4656 | 모델링 |
완료
음각을 넣고 싶은데 어렵습니다 ㅠㅠ
5 ![]() |
임세나 | 2025.08.11 | 136 |
4655 | 모델링 |
sweep사용해서 만든 오브젝트 edge추가
1 ![]() |
뭉 | 2025.08.02 | 78 |
4654 | 모델링 |
Editable 질문드립니다.
1 ![]() |
자이언츠 | 2025.08.01 | 61 |
4653 | 모델링 |
inset 시 불필요한 라인 생성됨.
1 ![]() |
나는그저말하는감자일뿐 | 2025.07.30 | 50 |
4652 | 모델링 | 80 시포디 에서 캐릭터 눈 어떻게 만드나요? | 상도레미 | 2025.07.30 | 77 |
4651 | 모델링 |
향수병 모델링
1 ![]() |
늦깎이 | 2025.07.29 | 119 |
4650 | 모델링 |
30
헤어모델을 제작하기 위한 폴리곤 관련 질문이요!
![]() |
돌돌보이 | 2025.07.29 | 65 |
4649 | 모델링 |
완료
방법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ㅠㅠ
1 ![]() |
바상 | 2025.07.28 | 108 |
4648 | 모델링 |
20
완료
모델링하다 면이 검게 변했습니다
2 ![]() |
시포디하고싶었니 | 2025.07.23 | 126 |
» | 모델링 |
모델링 중 질문 하나 드립니다 ㅠㅠㅠ
4 ![]() |
칠돌 | 2025.07.22 | 101 |
4646 | 모델링 |
30
완료
cloner+ Random 질문
2 ![]() |
콩콩투 | 2025.07.19 | 96 |
4645 | 모델링 |
100
완료
우주복슈트 유료모델링 구매하고싶은데 좋은퀄리티의 사이트 아시는데 있으실까요
1 ![]() |
논이 | 2025.07.16 | 153 |
4644 | 모델링 |
섭디에 넣고 모델링할때 이부분은 어떻게 하나요?
1 ![]() |
헤헷 | 2025.07.15 | 117 |
4643 | 모델링 |
80
캐릭터 모델링 방법 알려주세요
6 ![]() |
상도레미 | 2025.07.08 | 165 |
4642 | 모델링 | 꼭 캐릭터 모델링을 시포디로 해야하나요 1 | 서젤리 | 2025.07.03 | 164 |
4641 | 모델링 |
80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4 ![]() |
상도레미 | 2025.07.02 | 180 |
4640 | 모델링 |
subdivision surface 깨짐
완료
subdivision surface 깨짐
3 ![]() |
키킼카카 | 2025.07.02 | 230 |
탑뷰에서 봤을때 엣지 의 형태를 양쪽 두 박스와 일치시키게 나이프를 이용해서 자르세요
그런데 그보단 처음부터 박스 엣지와 일치시키는 것이 더 효율적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