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첨부 '1' |
---|
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6536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21608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358 |
» | 모델링 |
완료
이런 물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 |
마지노 | 2025.06.09 | 272 |
4630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
김민민 | 2025.06.06 | 300 |
4629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
규들 | 2025.06.04 | 306 |
4628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
규들 | 2025.06.04 | 244 |
4627 | 모델링 | 80 anyma 같은 사이보그 캐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2 | 상도레미 | 2025.05.30 | 240 |
4626 | 모델링 | 80 시포디 CTRL+Z 잘못눌럿을때 되감는 방법 1 | 상도레미 | 2025.05.28 | 704 |
4625 | 모델링 | 완료 Current State to Object 관련 질문 3 | 이대협 | 2025.05.27 | 707 |
4624 | 모델링 |
월드축? 기본축이 이상하게 변화했습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ㅠㅠ
![]() |
realshape | 2025.05.26 | 318 |
4623 | 모델링 |
시메트리 이후 합치기...
1 ![]() |
마지노 | 2025.05.25 | 451 |
4622 | 모델링 | 50 잔디 느낌 용량 질문 1 | 븖튜 | 2025.05.25 | 649 |
4621 | 모델링 |
100
완료
bevel 관련 질문
6 ![]() |
규들 | 2025.05.22 | 638 |
4620 | 모델링 |
50
완료
곡선형태 처리법이 궁금합니다
2 ![]() |
김춘추 | 2025.05.21 | 271 |
4619 | 모델링 |
50
완료
외부 Asset -> Asset Browser 저장 질문
4 ![]() |
갱깅 | 2025.05.19 | 232 |
4618 | 모델링 |
100
도움이 너무나도 간절합니다...타블렛 Sculpt 커서 유격 오류
6 ![]() |
져닝닝 | 2025.05.18 | 461 |
4617 | 모델링 |
50
bevel 관련 문제
![]() |
규들 | 2025.05.16 | 910 |
4616 | 모델링 |
박스형태 오브젝트를 "ㄱ"모양으로 꺽으려고 합니다..
2 ![]() |
슈니 | 2025.05.16 | 221 |
4615 | 모델링 |
30
이런 모델링?이렇게 어떻게 나누나요??ㅜ
1 ![]() |
균돌이 | 2025.05.15 | 1051 |
4614 | 모델링 |
핸들을 한쪽만 움직이려고 하는데요..ㅠㅠ
![]() |
민트껌 | 2025.05.14 | 297 |
4613 | 모델링 |
완료
[2025버전] 이미 저장한 polygon selection에 부과된 테그에 다른 face를 선택하여 추가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2 ![]() |
빙점 | 2025.05.14 | 1036 |
4612 | 모델링 |
유리 벽? 만드는 방법
2 ![]() |
나는그저말하는감자일뿐 | 2025.05.12 | 437 |
저라면 이렇게 했을 것 같아요!
바닥 제작
구 : 구 모델링 -> Displacement 에 Maxon noise, Stupl -> 유리 머테리얼 삽입 (IOR과 Dispersion을 적절히 조정)
전기형태 : Pen Tool 로 그리고, 메쉬로 변환 -> 주황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 구 형태에 Displacer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노이즈? : Emitter 로 중앙조명 구 형태를 감싸는 아주 작은 구들 배치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전체조명 : HDRI 로 구에 Dispersion 효과 극대화, 구와 맞닿는 바닥부분만 살짝 밝혀주는 Area
후에 Bloom 을 적용, After effect 에서 작은 노이즈 및 Streak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