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모델링을 하다가 시미트리를 적용한 상태에서 버텍스를 잡고 움직여서 위치를 맞추는중인데,
soft selection을 사용해서 하다보니 겹치는 중간 버텍스 부분에 영향이 갔는데
이렇게 됐을 때에는 두개를 어떻게 붙이면 될까요?
symmetry 의 tolerance 값을 올려도 변화가 없어서 여쭤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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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델링을 하다가 시미트리를 적용한 상태에서 버텍스를 잡고 움직여서 위치를 맞추는중인데,
soft selection을 사용해서 하다보니 겹치는 중간 버텍스 부분에 영향이 갔는데
이렇게 됐을 때에는 두개를 어떻게 붙이면 될까요?
symmetry 의 tolerance 값을 올려도 변화가 없어서 여쭤봅니다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74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931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477 |
| 4520 | 모델링 |
200
완료
샤프 모델링 어찌 만들어야할지 전혀 모르겠어요..ㅠㅠ
3 |
커용 | 2024.11.04 | 687 |
| 4519 | 모델링 |
100
겹겹이 쌓인 모델링
3 |
김기사 | 2024.10.31 | 635 |
| 4518 | 모델링 |
50
완료
베벨을 적용해서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요,,,
2 |
낭만파모델링 | 2024.10.30 | 857 |
| 4517 | 모델링 |
100
완료
스플라인 펜 도와주세요!
2 |
지은02 | 2024.10.28 | 321 |
| 4516 | 모델링 |
섭디 모델링 질문입니다..!
4 |
정희수 | 2024.10.26 | 1163 |
| 4515 | 모델링 |
Sweep 사용시 오류 해결방안 있을까요?
|
초급자 | 2024.10.23 | 358 |
| 4514 |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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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푹신한 베개 질문드립니다.
3 |
헤헷 | 2024.10.21 | 665 |
| 4513 | 모델링 |
완료
베벨 질문
3 |
으아그아그 | 2024.10.19 | 699 |
| 4512 | 모델링 |
100
완료
옥테인 daylight가 안먹혀요
2 |
네어 | 2024.10.17 | 400 |
| 4511 | 모델링 |
폴리곤 수정하는 방법
1 |
민주민주 | 2024.10.17 | 357 |
| 4510 | 모델링 |
완료
2개의 면을 Bridge 했을 때의 모양관련 질문
2 |
삐삐뽀뽀 | 2024.10.15 | 721 |
| 4509 | 모델링 |
도형 모서리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10.15 | 905 |
| 4508 | 모델링 |
200
모델링 disc 질문드립니다!
4 |
지은02 | 2024.10.11 | 986 |
| 4507 | 모델링 | 완료 Make Editable 한 후, Inset 등 효과를 적용했을 때 해당 오브젝트에 어떤 효과를 적용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2 | 삐삐뽀뽀 | 2024.10.07 | 777 |
| 4506 | 모델링 |
400
완료
캐릭터의 눈과 입 만드는법을 알고 싶습니다. 꼭 해결하고 싶습니다 ㅠㅠ
2 |
냠쿤 | 2024.10.06 | 921 |
| 4505 | 모델링 |
완료
달 크레이터같은 형태 모델링 질문
1 |
재드 | 2024.10.06 | 712 |
| 4504 | 모델링 |
metaball 사용법?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 |
시린이친구 | 2024.10.02 | 847 |
| 4503 | 모델링 | 에셋은 어디서 어떻게 가져오나요? | 안혜옹 | 2024.10.02 | 1014 |
| 4502 | 모델링 |
50
안녕하세요 C4D spin 기능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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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어 | 2024.10.01 | 746 |
| 4501 | 모델링 |
완료
초보자 모델링 질문
3 |
재드 | 2024.10.01 | 627 |
우선 움직인 센터 포인트를 선택하거나 모든 센터 포인트를 미리 스토어 셀렉션으로 지정해놓습니다.
Set Point Value 를 이용해서 X축 정렬을 해줍니다.
이 때 오브젝트, 월드 축 둘 중 하나의 축 기준을 정하셔야합니다.
오브젝트축이 센터 포인트와 일치한다면 오브젝트로
월드축이 센터 포인트와 일치한다면 월드로 지정하고 적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