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빨간지붕의 이미지 처럼 지붕 형태를 만들고 싶어서 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클로너로 생성해서 붙이고, 볼륨 메셔, 빌더 를 이용해서 하나로 만든상태인데
결과물은 기와 사이들의 선들이 보였으면 좋겠는데 안나오네요 ㅜㅠㅠ 텍스쳐링으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인걸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빨간지붕의 이미지 처럼 지붕 형태를 만들고 싶어서 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클로너로 생성해서 붙이고, 볼륨 메셔, 빌더 를 이용해서 하나로 만든상태인데
결과물은 기와 사이들의 선들이 보였으면 좋겠는데 안나오네요 ㅜㅠㅠ 텍스쳐링으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인걸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25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204 |
| 4413 | 모델링 |
20
완료
선택한 폴리곤만 Hide시킬 수 없을까요
4 |
이아이 | 2024.06.05 | 1351 |
| 4412 | 모델링 |
곡선면에 섭디로 각 안생기게 하는법 아시나요?
4 |
정희수 | 2024.06.01 | 1486 |
| 4411 | 모델링 |
모델링 소스가 안 열려요 ㅠㅠ
1 |
진진자이 | 2024.06.01 | 1340 |
| 4410 | 모델링 |
시포디 모델링 선택 질문
1 |
DianaOh | 2024.05.31 | 914 |
| 4409 | 모델링 | 2024 버전 drop to floor 질문드립니다! | 심숭생숭 | 2024.05.29 | 1403 |
| 4408 | 모델링 |
모형 안에 알갱이 넣기 하는 방법
4 |
힝다다 | 2024.05.28 | 1079 |
| 4407 | 모델링 |
멀쩡했던 면이 커넥트 오브젝트 하면 이상해집니다
1 |
초코코코 | 2024.05.28 | 901 |
| 4406 | 모델링 |
에셋 메거진 책 질문
|
가만간 | 2024.05.27 | 1015 |
| 4405 | 모델링 |
close polygon hole로 구멍을 막고자 하는데 다른부분까지 인식이 되어서 이상하게 구멍이 막힙니다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2 |
초코코코 | 2024.05.26 | 1060 |
| 4404 | 모델링 |
200
불린 후 베벨 오류
6 |
파머시스트 | 2024.05.26 | 1623 |
| 4403 | 모델링 |
30
Polygon Pen 키보드 모델링 따라하던 중
2 |
봇치 | 2024.05.25 | 1171 |
| 4402 | 모델링 |
전선 구현하고 싶은데 잘안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4 |
초코코코 | 2024.05.23 | 1039 |
| 4401 | 모델링 |
깃발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5.22 | 1172 |
| 4400 | 모델링 |
완료
레지캡 모델링 질문
2 |
DianaOh | 2024.05.21 | 645 |
| 4399 | 모델링 | 100 라이브 셀렉션에 버텍스모드가 어딨는지 안보여요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20 | 1251 |
| 4398 | 모델링 |
완료
이러한 형태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1 |
힝다다 | 2024.05.18 | 928 |
| 4397 | 모델링 |
60
안녕하세요 리깅후 모델링 수정 질문 드려요
|
고라파덩기덕 | 2024.05.17 | 1240 |
| 4396 | 모델링 |
면수와 외관 괜찮은가요..?
6 |
초코코코 | 2024.05.16 | 1229 |
| 4395 | 모델링 | 300 완료 옥테인카메라에 있는 섭디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3 | 1167 |
| 4394 | 모델링 |
컴퓨터 줄 어떻게 만들까요?
2 |
배크 | 2024.05.12 | 1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