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Body로 종이가 날라가게 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종이는 Plane, 여러 장이 필요해서 클로너로 했습니다!
Wind가 시작되면 종이들끼리 겹쳐서 뚫린다고 해야하나 ㅠㅠ
종이끼리 서로 면을 뚫고 나와서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 첨부 '2' |
|---|
Soft Body로 종이가 날라가게 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종이는 Plane, 여러 장이 필요해서 클로너로 했습니다!
Wind가 시작되면 종이들끼리 겹쳐서 뚫린다고 해야하나 ㅠㅠ
종이끼리 서로 면을 뚫고 나와서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25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204 |
| 4373 | 모델링 |
완료
라이노 시포디
1 |
쏘애이 | 2024.04.16 | 865 |
| 4372 | 모델링 |
그릇 만들기 질문있습니다..!
3 |
율망이 | 2024.04.14 | 848 |
| 4371 | 모델링 |
2023.0.1 버전인데, symmetry 에서 radial 설정 어떻게 해요?? 진짜 못찾겠습니다
4 |
슈화조아 | 2024.04.13 | 633 |
| 4370 | 모델링 |
향수병 모델링 중 질문드립니다!
2 |
seongmini | 2024.04.12 | 1215 |
| 4369 | 모델링 |
50
완료
LandScape 기능으로 래퍼런스 사진처럼 구현할 수 있을까요?
4 |
지포니디 | 2024.04.12 | 1221 |
| 4368 | 모델링 |
50
editable 한 상태에서, rotation segments 높이기
1 |
규들 | 2024.04.12 | 602 |
| 4367 | 모델링 |
Bend 기능 질문입니다...!
4 |
율망이 | 2024.04.10 | 1037 |
| 4366 | 모델링 |
완료
옥테인 오브젝트태그 헤어사용했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4 |
귤농장 | 2024.04.08 | 968 |
| 4365 | 모델링 |
300
이런 오류는 뭐때문에 뜨는건가요???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4.08 | 819 |
| 4364 | 모델링 |
완료
중심축 틀어졌을때 원상복귀하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2031 |
| 4363 | 모델링 |
완료
라인 지우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670 |
| 4362 | 모델링 |
완료
각진모델링의 Segments늘리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1203 |
| 4361 | 모델링 |
도와주세요ㅜ 점을 하나만 클릭 하는데 자꾸 옆에 두 가지가 동시에 셀렉 돼요ㅠㅠ
1 |
슈화조아 | 2024.04.04 | 568 |
| 4360 | 모델링 |
서브디비전 적용했을 때 면 편집이 안됩니다
1 |
왕초보전공생 | 2024.04.02 | 1406 |
| 4359 | 모델링 |
콜라병 안에 콜라가 있는 표현 질문
1 |
Ichinose | 2024.04.02 | 987 |
| 4358 | 모델링 |
캐리어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4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4.01 | 958 |
| 4357 | 모델링 |
디포머 밴드 기능 관련 질문합니당
2 |
초코코코 | 2024.03.31 | 569 |
| 4356 | 모델링 |
그리드...플랜,쿨러너, 사용법 도오주세요
|
고블린섬 | 2024.03.30 | 630 |
| 4355 | 모델링 |
C4D (Cinema 4d) 전문가분들 도와주세요ㅠ
|
돼지수달 | 2024.03.29 | 1286 |
| 4354 | 모델링 |
100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1 |
킬리만자로의삶 | 2024.03.28 | 1212 |
두깨가 없어서 그런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