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현재 CLO와 C4D를 독학중인 학생입니다.
CLO의 기본 캐릭터를 C4D로 FBX로 불러오면 텍스쳐가 전부 빠져서 들어오는데
나머지는 다 다시 연결해서 해결하였으나
머리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 여쭙습니다.
머리카락은 총 2개의 셀렉션 테그가 들어있습니다.

| 첨부 '1' |
|---|
| 채택포인트 | 50 |
|---|
안녕하십니까
현재 CLO와 C4D를 독학중인 학생입니다.
CLO의 기본 캐릭터를 C4D로 FBX로 불러오면 텍스쳐가 전부 빠져서 들어오는데
나머지는 다 다시 연결해서 해결하였으나
머리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 여쭙습니다.
머리카락은 총 2개의 셀렉션 테그가 들어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98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962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663 |
| 4380 | 모델링 | 눈 결정 모델링 2 | 쭈담 | 2024.04.21 | 981 |
| 4379 | 모델링 |
자연스러운 라인 파형 및 파동 모델링 질문입니다
1 |
ㅇㅇㄷㅇ | 2024.04.21 | 644 |
| 4378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2 |
율망이 | 2024.04.20 | 314 |
| 4377 | 모델링 |
50
Suddivision 할 때 '사각형' 모양을 유지하는 법???
1 |
곤양이 | 2024.04.20 | 522 |
| 4376 | 모델링 |
50
완료
모델링 할 때 구멍이 난 부분 채우는 법?
2 |
곤양이 | 2024.04.18 | 1273 |
| 4375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1 |
대구사람 | 2024.04.18 | 1073 |
| 4374 | 모델링 |
안녕하세요. 작업창 안뜨는부분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4.18 | 722 |
| 4373 | 모델링 |
완료
라이노 시포디
1 |
쏘애이 | 2024.04.16 | 532 |
| 4372 | 모델링 |
그릇 만들기 질문있습니다..!
3 |
율망이 | 2024.04.14 | 535 |
| 4371 | 모델링 |
2023.0.1 버전인데, symmetry 에서 radial 설정 어떻게 해요?? 진짜 못찾겠습니다
4 |
슈화조아 | 2024.04.13 | 305 |
| 4370 | 모델링 |
향수병 모델링 중 질문드립니다!
2 |
seongmini | 2024.04.12 | 923 |
| 4369 | 모델링 |
50
완료
LandScape 기능으로 래퍼런스 사진처럼 구현할 수 있을까요?
4 |
지포니디 | 2024.04.12 | 811 |
| 4368 | 모델링 |
50
editable 한 상태에서, rotation segments 높이기
1 |
규들 | 2024.04.12 | 315 |
| 4367 | 모델링 |
Bend 기능 질문입니다...!
4 |
율망이 | 2024.04.10 | 766 |
| 4366 | 모델링 |
완료
옥테인 오브젝트태그 헤어사용했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4 |
귤농장 | 2024.04.08 | 650 |
| 4365 | 모델링 |
300
이런 오류는 뭐때문에 뜨는건가요???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4.08 | 540 |
| 4364 | 모델링 |
완료
중심축 틀어졌을때 원상복귀하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1565 |
| 4363 | 모델링 |
완료
라인 지우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390 |
| 4362 | 모델링 |
완료
각진모델링의 Segments늘리는법...
2 |
지우우해 | 2024.04.05 | 849 |
| 4361 | 모델링 |
도와주세요ㅜ 점을 하나만 클릭 하는데 자꾸 옆에 두 가지가 동시에 셀렉 돼요ㅠㅠ
1 |
슈화조아 | 2024.04.04 | 240 |
CLO 캐릭터는 maya로 제작되어 c4d 혹은 블랜더로 임포트하였을때 이런 호환성 이슈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임포트하셨을때 Dummy메터리얼은 opactiy로 투명하게 만들어주시거나 폴리곤자체를 제거해주시고, hair 메터리얼에 해당 메터리얼 텍스쳐맵 들을 적용시켜주세요, 올려주신 이미지에선 헤어 메터리얼에 텍스쳐가 적용이 안되있으십니다. [CLO 에서 캐릭터 fbx로 뽑으시면 Fbx가 저장되있는 경로에 텍스쳐들이 다같이 나올거에요, 헤어 텍스쳐는 거기서 찾으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