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안에 알갱이를 꽉 채워 넣으려고 하는데 튜토리얼을 뭐라고 쳐야할 지 모르겠어서 글 남깁니다...
우선 숫자 뚫어서 클로너로 공을 넣고 리지드 바디를 적용했는데 튀어나가고 몇프레임 후 저런 모양이 유지되더라고요
최종 목표는 3이 넘어지면서 공이 밖으로 안 나오게 하고 싶은데 알려주시거나 튜토리얼 추천해주실 게 있을까요?
첨부 '1' |
---|
숫자 안에 알갱이를 꽉 채워 넣으려고 하는데 튜토리얼을 뭐라고 쳐야할 지 모르겠어서 글 남깁니다...
우선 숫자 뚫어서 클로너로 공을 넣고 리지드 바디를 적용했는데 튀어나가고 몇프레임 후 저런 모양이 유지되더라고요
최종 목표는 3이 넘어지면서 공이 밖으로 안 나오게 하고 싶은데 알려주시거나 튜토리얼 추천해주실 게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4357 | 모델링 | 렌드마크 건물 3D 모델링 상업적 사용 여부 1 | 박수 | 2024.03.21 | 252 |
4356 | 모델링 | 완료 볼륨 빌더 connect object+delete 2 | 이아이 | 2024.03.21 | 251 |
4355 | 모델링 |
10
완료
C4D에서 외부 모델링 가져오면 재질 적용이 안돼요!
1 ![]() |
하얀양송이 | 2024.03.20 | 305 |
4354 | 모델링 |
10
완료
폴리곤을 도형화 하는 방법이 있나요?
2 ![]() |
구기도로롱 | 2024.03.20 | 678 |
4353 | 모델링 |
C4D에서 STP, STEP 파일사용할 경우 삼각폴리곤에 관하여
1 ![]() |
토라가쵸 | 2024.03.20 | 572 |
4352 | 모델링 | Ctrl+드래그로 새로운 면 생성이 안될때가 있어요 1 | 초코코코 | 2024.03.18 | 289 |
4351 | 모델링 |
완료
로우폴리모델 렌더시, 면각짐 현상
4 ![]() |
지우우해 | 2024.03.17 | 300 |
4350 | 모델링 |
완료
쿠션 모델링 질문 드립니다
2 ![]() |
감자마싯어 | 2024.03.17 | 383 |
4349 | 모델링 |
Extrude 질문드립니다.
3 ![]() |
자이언츠 | 2024.03.15 | 179 |
4348 | 모델링 |
완료
점,선,면 모드에서 중심축 이동
2 ![]() |
21세기사무라이 | 2024.03.14 | 304 |
4347 | 모델링 |
완료
Transform으로 가로세로높이 같이 줄이는 법?
5 ![]() |
지우우해 | 2024.03.13 | 346 |
4346 | 모델링 |
완료
라인컷 툴에서 사각형면 반으로 가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4 ![]() |
지우우해 | 2024.03.13 | 418 |
4345 | 모델링 |
완료
선정리
3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3.10 | 255 |
4344 | 모델링 |
완료
이걸 구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2 ![]() |
Lain | 2024.03.10 | 440 |
4343 | 모델링 |
콘 플랫 효과
![]() |
골쥐사장 | 2024.03.09 | 88 |
4342 | 모델링 |
50
스크램블 모델링
![]() |
돈까스조아 | 2024.03.09 | 94 |
4341 | 모델링 | 레이어 맨위로 올리는법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3.06 | 154 |
4340 | 모델링 |
완료
옥테인렌더뷰 Sculpt 적용 오류
2 ![]() |
지우우해 | 2024.03.03 | 250 |
4339 | 모델링 |
오늘 c4d 입문 했습니다! ..ㅠㅠㅠ
3 ![]() |
오사카자장면 | 2024.03.01 | 239 |
4338 | 모델링 |
current state to object 적용시
![]() |
블랙홀 | 2024.02.28 | 427 |
클로너도 방법이 될수있겠지만 숫자 3 안에 구슬을 채워놓은상태의 모델링을 원하시는경우
Emitter를 이용하여 숫자3안에 구슬들을 채워놓으시고 Rigid Body 태그안에 Cache 항목에서 Bake 하시고
원하는프레임 장면으로 이동하셔서 Emitter 오브젝트를 마우스 우클릭하시고 Current state to object를 누르시면
0프레임으로 이동하셔도 처음 그 모습 그대로 다이나믹을유지한채 씬을 구성하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