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옥테인 렌더뷰를 열어놓고 Sculpt 에서 Grab이나 Draw브러쉬로 변형을 주었는데요,
4번에 1번꼴로 변형을 주면 옥테인 렌더뷰에서 적용이 되어 보여지지가 않아요ㅠㅠ
주로 Undo (Ctrl Z)을 하면 변형 주기 전으로 돌아가야 되는데, 밑에 사진처럼 렌더뷰에서 돌아가질 않네요..

옥테인 설정을에서 무엇을 변경해야 고칠 수 있을까요? 옥테인설정이 문제가 아니라면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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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가 옥테인 렌더뷰를 열어놓고 Sculpt 에서 Grab이나 Draw브러쉬로 변형을 주었는데요,
4번에 1번꼴로 변형을 주면 옥테인 렌더뷰에서 적용이 되어 보여지지가 않아요ㅠㅠ
주로 Undo (Ctrl Z)을 하면 변형 주기 전으로 돌아가야 되는데, 밑에 사진처럼 렌더뷰에서 돌아가질 않네요..

옥테인 설정을에서 무엇을 변경해야 고칠 수 있을까요? 옥테인설정이 문제가 아니라면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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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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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79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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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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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961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6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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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is축이 원점에 고정이 돼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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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핑구 | 2023.10.28 | 11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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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러스 디자이너 의상 auto fitting 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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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NZI | 2023.10.27 | 609 |
| 4218 | 모델링 | 완료 한번에 버텍스 웰드 2 | 수임 | 2023.10.27 | 6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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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콩 | 2023.10.26 | 1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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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meil | 2023.10.23 | 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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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펀치 장난감을 만들려고 하는데 조언 좀 얻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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댕댕청이 | 2023.10.23 | 1078 |
| 4214 | 모델링 | 100 완료 모델링 boole 사용 후 정리 질문 2 | 서진2 | 2023.10.22 | 9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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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결곡면 유리를 만들고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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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미니미니미 | 2023.10.20 | 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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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니임 | 2023.10.20 | 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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깅이이 | 2023.10.19 | 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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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bevel 색 바꿀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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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 | 2023.10.19 | 5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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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구입후, character 이펙트의 애니메이션이 적용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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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칠이 | 2023.10.17 | 7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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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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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리0325 | 2023.10.17 | 6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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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2023버전에서 2024버전으로 가면 합친 오브젝트가 안보이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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닁닁 | 2023.10.13 | 7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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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작관련 오브젝트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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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폴리곤 관련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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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돌이 | 2023.10.12 | 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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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01 | 모델링 | 오브젝트를 간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 | 둥둥0 | 2023.10.10 | 971 |
Octane은 C4D 내부의 모든 메세지 시스템과 완벽란 호환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Octane버젼마다 호환성 차이가 있고 버그로 보고 되지만 사실은 최근 C4D가 자주 API를 변경하고 있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따라가지 못 하고 있어서 입니다.
다음의 Octane Object Tag를 추가하고 Force Update를 Enable로 변경해 보십시오.
이 기능은 C4D 내부에 이벤트가 감지되면 라이브뷰어 및 메쉬 상태를 강제로 업데이트 합니다.
이 기능으로 문제가 업데이트 문제가 해결이 되면 필요한 시점까지만 사용하고 Disable로 변경하십시오.
C4D내에 이벤트가 있을 때 마다 업데이트를 시도하므로 매우 느려질 수 있고 시스템이 불안 정해집니다.
Octane Object Tag > Force Update > Enable
This setting can be used to force updates of the mesh for every frame while rendering. Enable this option if materials and other aspects of the object are not animating as expected. Make sure that Manual Assignment is set in Render Settings > Octane Renderer > Main tab > Geometry Control setting, explain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