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링할 땐 괜찮은데 여기서 랜더링을 하면

저렇게 뒷면에 이상한 선이 생기더라고요.. ㅠㅠ
혹시 왜 이러는지 알 수 있을까요.?
| 첨부 '3' |
|---|

모델링할 땐 괜찮은데 여기서 랜더링을 하면

저렇게 뒷면에 이상한 선이 생기더라고요.. ㅠㅠ
혹시 왜 이러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3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28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235 |
| 4073 | 모델링 | fbx파일 오류 5 | 쭈니즐 | 2023.04.21 | 984 |
| 4072 | 모델링 |
직사각형이 모여서 이루어진 서클
2 |
일일일식 | 2023.04.17 | 992 |
| 4071 | 모델링 |
Sweep 질문드립니다.. ㅠㅠ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1 |
드형 | 2023.04.17 | 970 |
| 4070 | 모델링 | 셀력션툴 | 셀렉션툴 | 2023.04.09 | 582 |
| 4069 | 모델링 |
폴리곤 수를 올리면 모델링 화면이 바뀝니다.
|
하하호호하 | 2023.04.08 | 1341 |
| 4068 | 모델링 |
배가 지나갈 때 배 바닥 부분 거품 표현하는 방법!!!
1 |
동교동나무늘보 | 2023.04.07 | 816 |
| 4067 | 모델링 |
씨포디 오브젝트 이동 관련 질문
2 |
이만준 | 2023.04.07 | 1149 |
| 4066 | 모델링 |
도와주십쇼 여러분
1 |
school2621 | 2023.04.06 | 615 |
| 4065 | 모델링 | 옥테인 멀티패스 문제 2 | Soon | 2023.04.06 | 799 |
| 4064 | 모델링 |
UV unwrap 모델링 저장 방법
2 |
해람 | 2023.04.05 | 1081 |
| 4063 | 모델링 |
sculpting 후 modeling 문제
1 |
겅이 | 2023.04.04 | 980 |
| 4062 | 모델링 |
컵케이크 크림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1 |
반개화 | 2023.04.04 | 1241 |
| 4061 | 모델링 |
weight 툴 질문드려용..
4 |
뽀따 | 2023.04.03 | 950 |
| 4060 | 모델링 |
스프링클러에서 물 뿌려지는 애니메이션 질문
1 |
기이익 | 2023.03.30 | 989 |
| 4059 | 모델링 |
와인잔 및에 이런 오돌토돌한 부분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
웅유 | 2023.03.29 | 1176 |
| 4058 | 모델링 |
이런 매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고수님덜 도와주세요ㅠㅠ
1 |
볾구 | 2023.03.28 | 777 |
| 4057 | 모델링 |
딸기 반 갈라지게 하는법
2 |
깡지다 | 2023.03.27 | 1039 |
| 4056 | 모델링 |
(초보)평평해야 하는데 퐁값을 조절해도 자꾸 폴리곤 느낌이 납니다!!(bool과 extrude 사용)
4 |
국수님 | 2023.03.26 | 828 |
| 4055 | 모델링 | 모델링에 관한 개념적 질문이 있습니다.. 2 | 개님하이 | 2023.03.24 | 1331 |
| 4054 | 모델링 |
Knife 툴 사용시, N-gon Lines를 안생기게 자를수는 없을까요?
2 |
빈센투 | 2023.03.24 | 984 |
일단 문제는 phong tag 수치를 조절하는걸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가능하시면 모델링을 깔끔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좀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이게 가장 좋은 모델링은 모든 폴리곤이 사각형이 되는건데
지금 뒷판에는 폴리곤이 8각을 넘어서는 n각형이 되어서 그런거에요
근데 퐁태그를 조절하니 모든 엣지 부분이 각지게 되는 현상이 생겨요
그래서 해결 방법은 뒷판하고 카메라부분하고 따로 제작을 하는거에요
이게 최신버전에서는 안생기는 문제인데 좀 구버전이라 생기는 문제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