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3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0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0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67 |
방법은 맞습니다.
영상은 실린더 생성 > 메이크 에디터블 > 상단면 선택 > 베벨 적용 순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