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린더를 꺼내서 홈이 파인 형태를 만들고 있는데
Subdivision에 넣으니 원의 형태가 깨지고
위 사진처럼 뾰족해 집니다
아래 그림처럼 파팅라인을 넣으면서도 뾰족해지지 않게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첨부 '2' |
|---|
실린더를 꺼내서 홈이 파인 형태를 만들고 있는데
Subdivision에 넣으니 원의 형태가 깨지고
위 사진처럼 뾰족해 집니다
아래 그림처럼 파팅라인을 넣으면서도 뾰족해지지 않게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830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02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873 |
| 3701 | 모델링 |
원형이 아닌 사각형 스프링 스플라인 만드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니코틴중독 | 2021.07.13 | 961 |
| 3700 | 모델링 |
콜로소 김그륜강사님 spline mask 오류
3 |
텔러 | 2021.07.13 | 1148 |
| 3699 | 모델링 |
Torus를 랜더했을때 저 사각 표시 안되게 부드럽게 랜더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하죠..?
1 |
씨포디마스타 | 2021.07.11 | 692 |
| 3698 | 모델링 |
컨트롤 포인트가 안보여요
3 |
시옹쓰 | 2021.07.09 | 401 |
| 3697 | 모델링 |
잘못된 축 정렬하기,,
2 |
송니 | 2021.07.08 | 2917 |
| 3696 | 모델링 |
uv 맵핑 질문좀 드리겟습니다. ..
4 |
시린이2 | 2021.07.07 | 1886 |
| 3695 | 모델링 | 씨포디에서 작업한 걸 마야에서 fbx로 열 때 폴리곤이.. | 최준희 | 2021.07.07 | 500 |
| 3694 | 모델링 |
캐릭터 uv맵핑 질문좀 드리겟습니다.
2 |
시린이2 | 2021.07.07 | 944 |
| 3693 | 모델링 |
중심축 시메트리 질문받아주세요.
3 |
시린이2 | 2021.07.05 | 603 |
| 3692 | 모델링 |
이 목걸이(?) 장신구 어떻게 모델링해야할까요 ? 가닥이 잘 안잡혀요..
|
시린이2 | 2021.07.05 | 991 |
| 3691 | 모델링 |
캐릭터 장갑 모델링팁좀요..
|
시린이2 | 2021.07.03 | 972 |
| 3690 | 모델링 |
프런트 뷰의 선 숨기는 법
2 |
무신사희망자 | 2021.07.02 | 753 |
| 3689 | 모델링 |
모델링중인데 중심축이 이상해요 ㅜㅜ
2 |
시린이2 | 2021.07.02 | 642 |
| 3688 | 모델링 | 한 구간에 볼텍스가 4개가 겹쳐 있는데 이런 부분들 정리 어떻게 하나요? 1 | 바이디 | 2021.07.01 | 260 |
| 3687 | 모델링 | (급합) 구부리기 관련 질문(2) 1 | 닼민 | 2021.06.30 | 392 |
| 3686 | 모델링 |
구부리기? 관련 질문
5 |
닼민 | 2021.06.30 | 952 |
| 3685 | 모델링 |
폴리곤 퐁 관련 문제
2 |
이고노 | 2021.06.29 | 443 |
| 3684 | 모델링 |
제가 포폴에 쓸 차량 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1 |
무신사희망자 | 2021.06.29 | 837 |
| 3683 | 모델링 |
빛 문제 도움 부탁드립니다.
|
고마부 | 2021.06.29 | 709 |
| 3682 | 모델링 | c4d 랜더링 오류 1 | 씨포디마스타 | 2021.06.29 | 957 |
저도 모델링은 약한편이지만 저런 모델링 작업을 할 경우에는
메쉬가 많은 상태의 원형 형태를 잡은 상태에서 저부분만 익스트루드를 사용해서 홈을 만들어 줍니다!
지금처럼 로우폴리곤 작업하신뒤에 섭디넣으면 끝이 뾰족하게 마무리 되는게 당연할거에요!
일단 제가 하는 방법은 이건데 다른 답변 올라온다면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