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니터 모델링을 하려고 껍데기 부분을 만들다가 기존에 하던것처럼 면으로 퉁치고 넘어가지 않고 빨간선으로 그은것처럼 약 1cm정도의 두께를 주고자 하는데 close surface로 두께감을 주라는 얘기가 많아서 해봤지만 계속 메쉬가 터지는거같아 혹시 다른 방식으로 두께감을 주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고자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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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니터 모델링을 하려고 껍데기 부분을 만들다가 기존에 하던것처럼 면으로 퉁치고 넘어가지 않고 빨간선으로 그은것처럼 약 1cm정도의 두께를 주고자 하는데 close surface로 두께감을 주라는 얘기가 많아서 해봤지만 계속 메쉬가 터지는거같아 혹시 다른 방식으로 두께감을 주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고자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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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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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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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41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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