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6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220411_101153.jpg

20220411_1011532.jpg

 

 

안녕하세요! 모니터 모델링을 하려고 껍데기 부분을 만들다가 기존에 하던것처럼 면으로 퉁치고 넘어가지 않고 빨간선으로 그은것처럼 약 1cm정도의 두께를 주고자 하는데 close surface로 두께감을 주라는 얘기가 많아서 해봤지만 계속 메쉬가 터지는거같아 혹시 다른 방식으로 두께감을 주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고자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955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032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411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60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Next
/ 22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