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만든 캐릭터 모델링을 시뮬레이션 태그를 넣어서 사용하려는데 개체가 분리되어있어서 터져버리네요...
혹시 이것을 한 개체로 만들거나 그런 효과를 주도록 묶어둘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혹은 관련된 영상 검색하는 팁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에 만든 캐릭터 모델링을 시뮬레이션 태그를 넣어서 사용하려는데 개체가 분리되어있어서 터져버리네요...
혹시 이것을 한 개체로 만들거나 그런 효과를 주도록 묶어둘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혹은 관련된 영상 검색하는 팁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브젝트들 전체 null로 묶어서 null에다가 다이나믹 태그에서 collision - inherit tag를 compound collision shape로 지정하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