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에 구멍이 있을경우 엣지를 하나하나 눌러서 cap을 씌우거나 브릿지를 이어주거나 해야 하는데요.
구멍 자체를 선택하는 선택툴이나 방법은 없는걸까요?
맥스 같은 경우는 선택 툴(버텍스, 엣지, 폴리곤, 구멍, 오브젝트) 이렇게 5개로 나뉘어 있거든요
모델링에 구멍이 있을경우 엣지를 하나하나 눌러서 cap을 씌우거나 브릿지를 이어주거나 해야 하는데요.
구멍 자체를 선택하는 선택툴이나 방법은 없는걸까요?
맥스 같은 경우는 선택 툴(버텍스, 엣지, 폴리곤, 구멍, 오브젝트) 이렇게 5개로 나뉘어 있거든요
close polygon hole은 어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