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에 구멍이 있을경우 엣지를 하나하나 눌러서 cap을 씌우거나 브릿지를 이어주거나 해야 하는데요.
구멍 자체를 선택하는 선택툴이나 방법은 없는걸까요?
맥스 같은 경우는 선택 툴(버텍스, 엣지, 폴리곤, 구멍, 오브젝트) 이렇게 5개로 나뉘어 있거든요
모델링에 구멍이 있을경우 엣지를 하나하나 눌러서 cap을 씌우거나 브릿지를 이어주거나 해야 하는데요.
구멍 자체를 선택하는 선택툴이나 방법은 없는걸까요?
맥스 같은 경우는 선택 툴(버텍스, 엣지, 폴리곤, 구멍, 오브젝트) 이렇게 5개로 나뉘어 있거든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60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3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115 |
close polygon hole은 어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