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트를 적용하고 미러를 적용해서 반대편을 만들어주곤 바인드시키고 하이퍼넙스를 적용했는데,
이미지와 같이 한부분이 구겨집니다.;;;
구겨진부분이 미러를 시켜준부분이구여.
하이퍼넙스를 적용하지 않으면 구겨지지않는데,하이퍼넙스를 적용하니깐 구겨집니다..
이유가 뭔지요??해결방법은 또 뭔가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