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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얼굴 모델링하면서 궁금했던 것이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버텍스를 한참 요리조리 이동하다 보면
부드럽게 굴곡이 살아야 되는 부분이 울퉁불퉁 해질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Brush를 쓸 때 도 있고, 이때 브러시를 쓰면 면이 원하는 않는 형태로 변형되기도 하고
컨트롤이 어려운 것 같아요.
또는 TOP뷰에서 보고 하자니, 버텍스 들이 너무 많이 겹쳐서 일정 폴리곤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HIDE시킨 다음에 버텍스를 정리하기도 하는데,

그림에서와 같이 울퉁불퉁해진 면을 자연스럽게 처리하고자 할 때,
어떤 방법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묻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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