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또 질문 올립니다.....ㅠ,.ㅠ
임의의 각으로 기울어진 도형이 있습니다.
도형의 임의의 각으로 기울어진 모서리와 Z축과 정확하게 수평이 되도록
오브젝트를 회전시키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오브젝을 회전시켜 그 면이 정확하게 Z축과 평행이 되게 회전시키는 오스넵을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림에서 보면 1.과 2.가 정확하게 수평이 되어야 하거든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6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7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4 |
execute하시면 오브젝트 중심축이 선택면에 가서 달라 붙습니다.
그후 coordinates창에서 중심축을 적당히 조절 하시면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