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20.03.05 09:46

오브젝트 그래픽 오류...

주소복사 | 조회 수 612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진처럼 "구부리기"로 파이프 관을 만들고 있는데

2번 사진처럼 윗부분을 구부리려고 하면 아랫부분 모델링이 깨집니다 혹시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ㅠㅠ1.jpg

 

2.jpg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TAG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18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4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15
2933 모델링 이 모양을 어떻게 마들면 좋을까요.. 5 신생아 2016.11.04 794
2932 모델링 클로너와 커넥트 이용해서 모양만들기? 2 file 야누 2016.11.01 674
2931 모델링 모델링을 하다보니 렉이 너무 심합니다. 4 신생아 2016.11.01 1235
2930 모델링 어레이가 위에, SDS가 위에, 어떤 구조가 더 효율적일까요? 2 file 야누 2016.10.31 656
2929 모델링 deformer에 있는 bevel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양에스 2016.10.30 1026
2928 모델링 polygon reduction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1 file 알코 2016.10.28 1312
2927 모델링 B스플라인 makeeditable 1 file 파남 2016.10.27 516
2926 모델링 점의 axis 축이 오브젝트의 센터로 갑니다 ㅠㅠ 1 file 시네마4d초보 2016.10.25 778
2925 모델링 Move, Scale, Rotation 시에 Shift를 누르지 않더라도 10단위씩 움직입니다. 1 최동빈 2016.10.21 989
2924 모델링 가운데가 뚫린 스플라인에 면을 줄 때 질문입니다. 4 file 다인 2016.10.21 1164
2923 모델링 3d print 질문입니다. 2 달당나귀 2016.10.21 1021
2922 모델링 저장후에 다시키니 색이 다 날라갓어요 ㅜㅠ 2 file oioi01 2016.10.20 850
2921 모델링 에프터이펙트에서 c4d로 내보냈을시... 호안사 2016.10.18 864
2920 모델링 리깅하고 움직일때 다른 면이 따라움직입니다 1 file oioi01 2016.10.18 814
2919 모델링 무거운 오브젝트 모델링 프리뷰시 그래픽카드추천 부탁합니다 2 아스피린 2016.10.17 1018
2918 모델링 포도가 바람에 살짝씩 움직이는 느낌으로 만들고 싶은데요.. 꿈꾸는앨리스 2016.10.11 800
2917 모델링 시네마 4d 원기둥 줄이기와 베벨이 안돼요 4 시네마포디님 2016.10.06 1445
2916 모델링 각진 부분을 (폴리곤 등으로) 채워주는 기능 없나요? 'ㄱ' 을 'ㅁ'으로 1 file 내가박사라니 2016.10.04 1199
2915 모델링 표면굴곡에 맞춰서 글씨붙이는법 맹태씨 2016.09.27 891
2914 모델링 오브젝트 생성의 위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2 file 다인 2016.09.26 115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