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정말 오랜만의 질문입니다.
스케일 조절된 오브젝트를 일정하게 바벨 적용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Y축 스케일이 0.2로 조절된 상태.
이 상태에서 바벨을 사용하면 균등하게 원하는 것 처럼 되지 않고 위 아래로 짜부된 것 처럼 됩니다.
이럴 때 프리즈 트랜스포메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될 것 같았는데 잘 안되네요. 제가 잘못알고있었나 봅니다.
이런 문제 때문에 코디네이트에서 스케일을 잘 바꾸지 않는데 이번에는 쉐이더 이펙트를 사용한 후 깬 오브젝트라서 스케일이 부득이하게 수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해결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뚜익!!! 메쉬>리셋스케일 에서 컴펜세이트 포인트 옵션을 켜고 리셋스케일을 하면 됩니다. 뚜이이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