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과 점 사이에 선긋기 입니다

점과점 사이에 선을 만들었습니다. connect point (ALT +X)

일일히 노가다로 점 선택한뒤, 선만들기 귀찮아서....
한꺼번에 위에 점을 선택한뒤, 위에 사진 처럼, 한방에 만드는 법은 없나요?
점과 점 사이에 선긋기 입니다

점과점 사이에 선을 만들었습니다. connect point (ALT +X)

일일히 노가다로 점 선택한뒤, 선만들기 귀찮아서....
한꺼번에 위에 점을 선택한뒤, 위에 사진 처럼, 한방에 만드는 법은 없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8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4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15 |
| 2873 | 모델링 |
알약에 로고나 숫자넣기? 질문드립니다.
4 |
골뱅이 | 2016.06.30 | 1111 |
| 2872 | 모델링 | 기초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맹태씨 | 2016.06.28 | 631 |
| 2871 | 모델링 | 혹시 신티크 이외의 액정타블렛 쓰시는분 성능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엑스 | 2016.06.27 | 1127 |
| 2870 | 모델링 | 그래픽 디자이너인데 3D 접근이 매우 힘드네요. 2 | 비와당신 | 2016.06.23 | 1132 |
| 2869 | 모델링 |
오브젝트를 뚫을 때와 SolidChamper와 베벨의 차이
4 |
사랑과정렬을 | 2016.06.15 | 1088 |
| 2868 | 모델링 | led글자느낌 어떻게 하는건지요ㅜ 4 | 꿈꾸는앨리스 | 2016.06.13 | 1052 |
| 2867 | 모델링 |
교량 시뮬레이션을 제작중에 케이블 부분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7 |
미스터부씨 | 2016.06.09 | 1073 |
| 2866 | 모델링 |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1 |
시네마4d초보 | 2016.06.04 | 610 |
| 2865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에 조인트와 bind를 했는데 합쳐져 움직이지 않습니다
3 |
이닻 | 2016.06.02 | 1279 |
| 2864 | 모델링 |
섭디 질문있습니다.
4 |
멈뭄멈뭄미 | 2016.05.31 | 1156 |
| 2863 | 모델링 |
모델링 작업 질문입니다.
3 |
그래바 | 2016.05.29 | 915 |
| 2862 | 모델링 |
Knife 기능을 쓰고 싶은데 활성화가 안 되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2 |
혀노페이스 | 2016.05.25 | 503 |
| 2861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5 | 952 |
| 2860 | 모델링 | 세그먼트 질문이 있습니다 :)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1 | 827 |
| 2859 | 모델링 | 오브젝트 교체 (?) 하는법 혹시 아시나요 ? 2 | 스티즈 | 2016.05.16 | 1063 |
| 2858 | 모델링 |
뫼비우스 무한대 만드는 방법 ?
1 |
퍼지 | 2016.05.15 | 1469 |
| 2857 | 모델링 |
동그라미 패턴, 유리구슬? 메탈? 맵핑 궁금합니다.
5 |
뽀리 | 2016.05.13 | 1322 |
| 2856 | 모델링 |
스윕넙스 질문 있습니다
1 |
모션킹 | 2016.05.12 | 751 |
| 2855 | 모델링 | 모델링 질문이있습니다:) 3 | 시네마4d초보 | 2016.05.12 | 477 |
| 2854 | 모델링 |
일러스트 도형 모델링 문의 드립니다
2 |
펀팩공장장 | 2016.05.04 | 1121 |
음.. 그럼 나이프로 잘라주시지 마시고,
1.폴리곤을 없애신 뒤,
2. 양 쪽의 이어줄 엣지를 각각 전부 선택후 stitch ans sew 기능으로 붙여주고
3. 옵티마이즈
하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