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매쉬망을 만들려구 합니다.

카메라가 메쉬망을 뚫고 지나가서 맵보단 형태가 있는 구조가 필요해
일러스트에서 패스를 들고와서 만들어 스윕넙스를 써서 만들었는데 뭔가 깨지길래 복사해온 패스를 보니 스플라인 겹칩니다 ㅠㅠ..
옵티마이즈로도 해결이 되지않는데 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 첨부 '5' |
|---|
이런 매쉬망을 만들려구 합니다.

카메라가 메쉬망을 뚫고 지나가서 맵보단 형태가 있는 구조가 필요해
일러스트에서 패스를 들고와서 만들어 스윕넙스를 써서 만들었는데 뭔가 깨지길래 복사해온 패스를 보니 스플라인 겹칩니다 ㅠㅠ..
옵티마이즈로도 해결이 되지않는데 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8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4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14 |
| 2873 | 모델링 |
알약에 로고나 숫자넣기? 질문드립니다.
4 |
골뱅이 | 2016.06.30 | 1111 |
| 2872 | 모델링 | 기초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맹태씨 | 2016.06.28 | 631 |
| 2871 | 모델링 | 혹시 신티크 이외의 액정타블렛 쓰시는분 성능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엑스 | 2016.06.27 | 1127 |
| 2870 | 모델링 | 그래픽 디자이너인데 3D 접근이 매우 힘드네요. 2 | 비와당신 | 2016.06.23 | 1132 |
| 2869 | 모델링 |
오브젝트를 뚫을 때와 SolidChamper와 베벨의 차이
4 |
사랑과정렬을 | 2016.06.15 | 1088 |
| 2868 | 모델링 | led글자느낌 어떻게 하는건지요ㅜ 4 | 꿈꾸는앨리스 | 2016.06.13 | 1052 |
| 2867 | 모델링 |
교량 시뮬레이션을 제작중에 케이블 부분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7 |
미스터부씨 | 2016.06.09 | 1073 |
| 2866 | 모델링 |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1 |
시네마4d초보 | 2016.06.04 | 610 |
| 2865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에 조인트와 bind를 했는데 합쳐져 움직이지 않습니다
3 |
이닻 | 2016.06.02 | 1279 |
| 2864 | 모델링 |
섭디 질문있습니다.
4 |
멈뭄멈뭄미 | 2016.05.31 | 1156 |
| 2863 | 모델링 |
모델링 작업 질문입니다.
3 |
그래바 | 2016.05.29 | 915 |
| 2862 | 모델링 |
Knife 기능을 쓰고 싶은데 활성화가 안 되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2 |
혀노페이스 | 2016.05.25 | 503 |
| 2861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5 | 952 |
| 2860 | 모델링 | 세그먼트 질문이 있습니다 :)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1 | 827 |
| 2859 | 모델링 | 오브젝트 교체 (?) 하는법 혹시 아시나요 ? 2 | 스티즈 | 2016.05.16 | 1063 |
| 2858 | 모델링 |
뫼비우스 무한대 만드는 방법 ?
1 |
퍼지 | 2016.05.15 | 1469 |
| 2857 | 모델링 |
동그라미 패턴, 유리구슬? 메탈? 맵핑 궁금합니다.
5 |
뽀리 | 2016.05.13 | 1322 |
| 2856 | 모델링 |
스윕넙스 질문 있습니다
1 |
모션킹 | 2016.05.12 | 751 |
| 2855 | 모델링 | 모델링 질문이있습니다:) 3 | 시네마4d초보 | 2016.05.12 | 477 |
| 2854 | 모델링 |
일러스트 도형 모델링 문의 드립니다
2 |
펀팩공장장 | 2016.05.04 | 1121 |
에구 자문자답이네요 ㅋㅋㅋ.. 클로너써 깬후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