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툴같은데 오른쪽 화면과 제화면이 버전이 다른거같은데 오른쪽knife 툴에서 모드를 루프로 바꾸던데 제버전에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너무 기초적인거라 죄송합니다.
p.s 아그리고 갤노트10 아트웍 만들어보고싶어서 갤노트 10 모델링 만들려고 휴대폰모델링 강의 보고있었는데요
옆의 강의처럼 따라연습해서 갤노트10에 적용하면 될까요?
모델링튜토링크입니다.
| 첨부 '1' |
|---|

같은 툴같은데 오른쪽 화면과 제화면이 버전이 다른거같은데 오른쪽knife 툴에서 모드를 루프로 바꾸던데 제버전에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너무 기초적인거라 죄송합니다.
p.s 아그리고 갤노트10 아트웍 만들어보고싶어서 갤노트 10 모델링 만들려고 휴대폰모델링 강의 보고있었는데요
옆의 강의처럼 따라연습해서 갤노트10에 적용하면 될까요?
모델링튜토링크입니다.
똑같은데..싱글 컷을 체크해보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2873 | 모델링 |
알약에 로고나 숫자넣기? 질문드립니다.
4 |
골뱅이 | 2016.06.30 | 1111 |
| 2872 | 모델링 | 기초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맹태씨 | 2016.06.28 | 631 |
| 2871 | 모델링 | 혹시 신티크 이외의 액정타블렛 쓰시는분 성능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엑스 | 2016.06.27 | 1127 |
| 2870 | 모델링 | 그래픽 디자이너인데 3D 접근이 매우 힘드네요. 2 | 비와당신 | 2016.06.23 | 1132 |
| 2869 | 모델링 |
오브젝트를 뚫을 때와 SolidChamper와 베벨의 차이
4 |
사랑과정렬을 | 2016.06.15 | 1088 |
| 2868 | 모델링 | led글자느낌 어떻게 하는건지요ㅜ 4 | 꿈꾸는앨리스 | 2016.06.13 | 1052 |
| 2867 | 모델링 |
교량 시뮬레이션을 제작중에 케이블 부분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7 |
미스터부씨 | 2016.06.09 | 1073 |
| 2866 | 모델링 |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1 |
시네마4d초보 | 2016.06.04 | 610 |
| 2865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에 조인트와 bind를 했는데 합쳐져 움직이지 않습니다
3 |
이닻 | 2016.06.02 | 1279 |
| 2864 | 모델링 |
섭디 질문있습니다.
4 |
멈뭄멈뭄미 | 2016.05.31 | 1156 |
| 2863 | 모델링 |
모델링 작업 질문입니다.
3 |
그래바 | 2016.05.29 | 915 |
| 2862 | 모델링 |
Knife 기능을 쓰고 싶은데 활성화가 안 되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2 |
혀노페이스 | 2016.05.25 | 503 |
| 2861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5 | 952 |
| 2860 | 모델링 | 세그먼트 질문이 있습니다 :) 2 | 시네마4d초보 | 2016.05.21 | 827 |
| 2859 | 모델링 | 오브젝트 교체 (?) 하는법 혹시 아시나요 ? 2 | 스티즈 | 2016.05.16 | 1063 |
| 2858 | 모델링 |
뫼비우스 무한대 만드는 방법 ?
1 |
퍼지 | 2016.05.15 | 1469 |
| 2857 | 모델링 |
동그라미 패턴, 유리구슬? 메탈? 맵핑 궁금합니다.
5 |
뽀리 | 2016.05.13 | 1322 |
| 2856 | 모델링 |
스윕넙스 질문 있습니다
1 |
모션킹 | 2016.05.12 | 751 |
| 2855 | 모델링 | 모델링 질문이있습니다:) 3 | 시네마4d초보 | 2016.05.12 | 477 |
| 2854 | 모델링 |
일러스트 도형 모델링 문의 드립니다
2 |
펀팩공장장 | 2016.05.04 | 1121 |
아지금 보다가 루프컷이라는 기능있는데 이게 그건거같은데 맞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