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런가 모르겠습니다.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47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8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3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87 |
그러니까 로프트넙스 모델링 -> 메이크 에디터블 -> 꼭지쪽의 캡을 제거후, 로프트 넙스(에디터블 된) 의 꼭지점을 선택해서 weld
-> 다음에 하이퍼 넙스로 둥글게... 이게 맞는 건가요?
아까전에는 로프트 넙스쪽의 포인트를 weld 해야 된다는 걸 몰라서 캡의 꼭지점을 weld 했습니다. --;;
weld 라는 것은 뚫려있는 구멍 주위의 포인트를 모아서 어떤 다각형뿔형태의 것을 만드는 거라고 생각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