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미지 078.jpg

그냥 폴리곤 모델링.

 

 

이미지 080.jpg

인스턴스오브젝트 사용.

 

인스턴스 오브젝트를 사용한 파일이 용량은 작은데 뷰포트에서 프레임 드롭이 너무 심하게 생깁니다..

어떻게 정리하는게 더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프로젝트파일도 첨부드립니다!

 

  • ?
    씨지토리닷컴 2019.08.06 22:54

    트리구조가 복잡한 경우(오브젝트 갯수가 많은 경우)에도 무거워집니다. Bristles의 null을 모두 선택하시고 connect object +delete해보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18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4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13
2793 모델링 둥글둥글하게 생긴 형태 모델링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2 file 태봉 2015.11.05 816
2792 모델링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동방법사 2015.11.04 770
2791 모델링 투시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3 file 깍지 2015.11.03 1494
2790 모델링 커브를 그려서 익스트루드 했을때 문제점 질문합니다. 2 file 그르릉스 2015.10.28 966
2789 모델링 꼭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 초미풍 2015.10.22 824
2788 모델링 모델링 합치는방법 질문드립니다!! 2 file 잘난뽕 2015.10.17 1668
2787 모델링 모델링 관련 질문드립니다! 3 file 맹태씨 2015.10.15 1742
2786 모델링 혹시 평면 그림을 시네마 4D로 불러와서 3D로 만들수 있나요?? 3 마씨네 2015.10.14 1538
2785 모델링 스플라인으로 로프트 시킨 뒤에 캡으로 만들어진 면이 잘 붙어 있지 않습니다.어떻게 해야 될지요? 2 file juno 2015.10.06 899
2784 모델링 시네마에서 캐드을 베이스로 작업할 때 고수님의 방법 좀 알고 싶습니다.. 4 맥나인 2015.10.01 1316
2783 모델링 모델링 이미지 관련 질문 입니다. 1 file 애카루스 2015.09.25 1289
2782 모델링 오브젝트가 갑자기 안보입니다. 1 file 김갈증해소 2015.09.21 1104
2781 모델링 엣지 추가하는 방법이 나이프 밖에 없나요? 7 서너구리 2015.09.21 1255
2780 모델링 모델링문의드려요(긴급) 1 file 시네마사랑이 2015.09.21 1157
2779 모델링 C4D에도 혹시 선 합쳐서 없에는거 있나요?? 2 file 냉무냉무 2015.09.21 1150
2778 모델링 뷰포트 고정 방법이 있나요? 1 시포시포디디 2015.09.21 1433
2777 모델링 모델링 할 때 sweep의 cap에 대해 질문합니다 도와주세요 1 file 솔밍 2015.09.20 2007
2776 모델링 N-gone ? 면정리?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폐인국가대표 2015.09.17 2354
2775 모델링 c4d도 맥스의 Connect 기능있나요? 2 아호아렁 2015.09.15 1325
2774 모델링 섭디비전모델리에서 기역자 형태의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3 file 아호아렁 2015.09.13 11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