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28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폴리곤 모델링으로 하세요 실린더 하나 불러와서 한쪽편 엣지들만 선택해서 베벨을 2번 주고 무브툴과 회전툴로 엣지나 폴리곤을 약간씩 손본다음에 미러링해서 반대편 만들고 수정해서 세로 라인을 나이프툴의 루프옵션으로 몇개 그어주고 브러시 툴로 전체적으로 모양 잡아주면 되요.

 

 

마지막에 섭디 줄때 치마같은 옷종류 천이라든가...

 

하이퍼넙스에 넣으면 옷감의 끝부분도 둥글게 말려가서 문제가 되거든요. 물론 이것도 모델링으로 옷감의 가장자리만

 

분할을 세분화시켜주면 해결은 되는데 시네마에서 클로스 넙스에 넣고 분할수 1 주고 다시 하이퍼넙스에 넣으면

 

깨끗하게 나옵니다.

 

귀차니즘 때문에 일부만 되여있지만 참고가 되실듯.

 

 

 

 

첨부파일 보시면 순서대로 해놨으니 참고하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472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28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3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