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건물의 복잡한 부분 그 가운데에 위치한 시계부분? 이쪽 모델링을 전체적으로 하려고 보니까 구조가 너무 복잡해가지고요 ㅠ 혹시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ㅠ
| 첨부 '1' |
|---|
혹시 이 건물의 복잡한 부분 그 가운데에 위치한 시계부분? 이쪽 모델링을 전체적으로 하려고 보니까 구조가 너무 복잡해가지고요 ㅠ 혹시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2753 | 모델링 |
구 표면에 붙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2 |
도린 | 2015.06.22 | 2484 |
| 2752 | 모델링 |
모델링 면이 가까이가면 속이 비쳐보일땐 왜 그런걸까요?
2 |
생떼찌개 | 2015.06.16 | 1528 |
| 2751 | 모델링 | plane로 제작한것을 한번에 입체화 시키는 방법 있나요? 2 | 생떼찌개 | 2015.06.14 | 1173 |
| 2750 | 모델링 | 사각형 선택툴로 오브젝트 선택 시 보이는 개체 체크해제 방법 | 붉은사슴 | 2015.06.13 | 1148 |
| 2749 | 모델링 | 오브젝트모드에서 엑시스를 이동하고싶은데요 2 | 검고 | 2015.06.12 | 970 |
| 2748 | 모델링 |
갑자기 화면에 모델링 해놓은것이 안보입니다..
1 |
생떼찌개 | 2015.06.11 | 1123 |
| 2747 | 모델링 | 폴리곤 사이즈 조절 문의 ( 균일하게 shift쓴거처럼 안되네여) 1 | 전주포디 | 2015.06.10 | 1480 |
| 2746 | 모델링 | max파일을 c4d로 가져와 수정도 하고 추가모델링도 하고싶은데... 3 | 전주포디 | 2015.06.10 | 2161 |
| 2745 | 모델링 |
spline 각도 조절
2 |
파리약 | 2015.06.08 | 1414 |
| 2744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을 리깅 후 타임라인을 드래그할때 에러가 나는 문제
2 |
흥흥 | 2015.06.08 | 1114 |
| 2743 | 모델링 |
retopo
3 |
파리약 | 2015.06.04 | 1237 |
| 2742 | 모델링 | 면 뒤집는 기능... 2 | 빙그래 | 2015.06.03 | 1072 |
| 2741 | 모델링 |
오브젝트들의 축을 한 점을 향해서 향하도록 바꿀 수 있나요?
1 |
그러치 | 2015.05.25 | 918 |
| 2740 | 모델링 |
로고 이미지 영상 제작시 로고 불러오기 질문
2 |
난나랄나 | 2015.05.18 | 1248 |
| 2739 | 모델링 |
오브젝트 선택시 뷰포트상에서 문제.
2 |
쌍팔장군 | 2015.05.08 | 1233 |
| 2738 | 모델링 |
Clone를 Bend시키면 포지션이 안 맞습니다.
4 |
꾸루 | 2015.05.06 | 1126 |
| 2737 | 모델링 |
스플라인 포인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2 |
아스피린 | 2015.05.01 | 2402 |
| 2736 | 모델링 |
uv수정 도와주세요~
3 |
검고 | 2015.04.30 | 1516 |
| 2735 | 모델링 | 밴드를 사용하려하는데 보라색 범위선이 안보입니다 1 | 용지 | 2015.04.28 | 1158 |
| 2734 | 모델링 | 선택한 면만 복사하기? 2 | 도비 | 2015.04.28 | 2054 |
사진이 저화질이라 정확한 레퍼렌스로 삼기에는 안좋을거같네요
잘보이지않아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수는없지만 모델링에 접근하실때 크게크게 큰툴을 먼저 잡아놓으신다음에 실제로 저시계가만들어질때 쓰엿던 부품이라던지
공정되는 과정을 비슷하게 따라하면서 만드시면 구현하기 더좋을거같네요
보기에는 시계 cog 파트와 시계 심 들 그리고 틀로 나눠서 작업하시면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