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9.01.31 13:47

loop cut 초보질문 이여..

주소복사 | 조회 수 1484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r16 버전을 쓰고 있는데 loop cut  기능이 아무리 찾아도 없는것 같아서요..

 

r16버전엔 없는건가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2733 모델링 스피어(동그라미) 입체 글짜 박는 방법 있을가요 ? 3 file 오이도 2015.04.27 1177
2732 모델링 폴을 만들어주면 캐릭터 리깅시 무릎이 살짝 튀어나오게 조인트를 세팅할 필요가 없나요? 박성우 2015.04.27 1151
2731 모델링 오브젝트가 겹쳤을때 원하는것을 선택하는 키가 뭐였죠? 4 왚왚 2015.04.20 1156
2730 모델링 모델링 심화를 도와주세요 ㅜ 1 흥여로 2015.04.13 1152
2729 모델링 Shift+이동 또는 회전시 10단위로 움직이는 것 1단위로 양자화할 수 있나요? 2 박성우 2015.04.10 2011
2728 모델링 초기 세팅 문의드립니다. 1 김영빈 2015.04.07 1234
2727 모델링 면들이 엮여있는 모델링입니다. 4 file 류소울 2015.04.03 1203
2726 모델링 리깅적용한 모델링 파일 메쉬로 바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곤님 2015.04.03 1620
2725 모델링 이런 레이스 느낌? 나게 하려면 어떤 맵핑, 모델링을 해야하나요? 4 file 장털이 2015.03.31 1420
2724 모델링 모델링 크기가 커지면 익스트루드 단위가 10cm으로 커집니다. file 심토지 2015.03.28 1651
2723 모델링 모델링 하면서 크기 조절 ,이동 , 등 10포인트 간격으로 움직입니다 2 올데이 2015.03.28 2223
2722 모델링 폴리곤을 각각의 오브젝트로 나누는 방법? 2 모레트 2015.03.26 1258
2721 모델링 뷰포트의 쉐이딩 모드 file 아쿠 2015.03.21 1154
2720 모델링 이미지에서 보이는 파란선 1 file 아자뷰 2015.03.20 1377
2719 모델링 카메라가 벽을통과할때 이동이 느립니다 2 고기사죠 2015.03.20 1161
2718 모델링 안녕하세요~ 모델링 된 커튼을 묶는 방법에 대해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2 file 운단다 2015.03.16 2230
2717 모델링 첨부한 주소의 영상처럼 물방울이 튀게 하고 싶은데요... 1 깝선생 2015.03.13 1436
2716 모델링 폴리곤에 라인을 일정한 간격으로 생성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이선 2015.03.10 1483
2715 모델링 버텍스연결 1 file 아자뷰 2015.03.05 1159
2714 모델링 러버덕 모델링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4 file 긴팔호랑우탄 2015.03.03 167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