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라이노에서 cinema4d로 넘기는 경우
라이노 파일에서 레이어 정리하는 것은 무의미한가요?
레이어 그대로 넣는 방법은 없나요..?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라이노에서 cinema4d로 넘기는 경우
라이노 파일에서 레이어 정리하는 것은 무의미한가요?
레이어 그대로 넣는 방법은 없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8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4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12 |
| 2713 | 모델링 |
Knife 툴
1 |
아쿠 | 2015.02.27 | 1186 |
| 2712 | 모델링 | 폴리곤 안쪽면과 겉면을 뒤집는 방법을 알려고 합니다. 2 | 볼살왕자님 | 2015.02.17 | 4457 |
| 2711 | 모델링 | 뷰포트에서 액시스 축 안보이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 2 | 종현 | 2015.02.17 | 2152 |
| 2710 | 모델링 |
모델링 도와주세요ㅠ
2 |
너님바보똥꽁임 | 2015.02.16 | 1339 |
| 2709 | 모델링 |
전투기 공기저항 만드는 방법
2 |
땅고닝 | 2015.02.15 | 1548 |
| 2708 | 모델링 | 베이맥스를 만들어 보려고하는데... 2 | 아쿠 | 2015.02.15 | 1369 |
| 2707 | 모델링 | 이거 c4d로 한걸까요?? 3 | 코코아닭 | 2015.02.14 | 1276 |
| 2706 | 모델링 |
모델링해서 joint 걸어서 움직임을 주는과정에서 질문입니다!
2 |
두더지거지 | 2015.02.09 | 1148 |
| 2705 | 모델링 |
디포머의 폴오프만 로테이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
2 |
김철홍 | 2015.02.03 | 1488 |
| 2704 | 모델링 | Hyper NURBS란 정확히 뭔가요 3 | 아쿠 | 2015.01.29 | 1750 |
| 2703 | 모델링 | 필렛,Fillet을 에디터블 후에 주려면? 2 | 테자바 | 2015.01.28 | 2352 |
| 2702 | 모델링 | 면이 울렁울렁거릴때 바로잡는법 2 | 샤르도네 | 2015.01.28 | 1112 |
| 2701 | 모델링 | 타블렛 컨트롤 키 좀 알려주세요. 1 | 카이트모션 | 2015.01.28 | 1283 |
| 2700 | 모델링 | (캐릭터모델링쪽)3DSMAX에서 C4D로 넘어오신분있나요? 3 | 김딸똘 | 2015.01.26 | 1211 |
| 2699 | 모델링 | 물체나 건물같은거 모델링 된 거 쓸수있는 메뉴 1 | 가나다라마바사 | 2015.01.25 | 1080 |
| 2698 | 모델링 | 오브젝트가 오브젝트에 닿는 방법 질문요 3 | 맹태씨 | 2015.01.24 | 1376 |
| 2697 | 모델링 | 프라이팬을 모델링해보려고 하는데요. 작업 방식좀 조언해주세요. 1 | 장털이 | 2015.01.23 | 1162 |
| 2696 | 모델링 | Objects 탭에서 이름순 정렬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 붉은사슴 | 2015.01.20 | 1102 |
| 2695 | 모델링 | 오브젝트가 패스를 따라가는 형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 | 맹태씨 | 2015.01.17 | 1333 |
| 2694 | 모델링 |
랜덤으로 90도 꺽이는 스플라인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을까요?
1 |
김철홍 | 2015.01.13 | 1051 |
obj 내보내기 옵션에 레이어 그룹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