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에서 시작 돼 만들어진 형태인데 c4d에서 어떻게 구현해야 할까요..? (
(모서리 나뉘는 부분이요!) 완전 초보라 답답해서 올려봅니다ㅠㅠㅠ
| 첨부 '1' |
|---|
큐브에서 시작 돼 만들어진 형태인데 c4d에서 어떻게 구현해야 할까요..? (
(모서리 나뉘는 부분이요!) 완전 초보라 답답해서 올려봅니다ㅠㅠㅠ
c4d r20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8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4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16 |
| 2713 | 모델링 |
Knife 툴
1 |
아쿠 | 2015.02.27 | 1186 |
| 2712 | 모델링 | 폴리곤 안쪽면과 겉면을 뒤집는 방법을 알려고 합니다. 2 | 볼살왕자님 | 2015.02.17 | 4457 |
| 2711 | 모델링 | 뷰포트에서 액시스 축 안보이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 2 | 종현 | 2015.02.17 | 2152 |
| 2710 | 모델링 |
모델링 도와주세요ㅠ
2 |
너님바보똥꽁임 | 2015.02.16 | 1339 |
| 2709 | 모델링 |
전투기 공기저항 만드는 방법
2 |
땅고닝 | 2015.02.15 | 1548 |
| 2708 | 모델링 | 베이맥스를 만들어 보려고하는데... 2 | 아쿠 | 2015.02.15 | 1369 |
| 2707 | 모델링 | 이거 c4d로 한걸까요?? 3 | 코코아닭 | 2015.02.14 | 1276 |
| 2706 | 모델링 |
모델링해서 joint 걸어서 움직임을 주는과정에서 질문입니다!
2 |
두더지거지 | 2015.02.09 | 1148 |
| 2705 | 모델링 |
디포머의 폴오프만 로테이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
2 |
김철홍 | 2015.02.03 | 1488 |
| 2704 | 모델링 | Hyper NURBS란 정확히 뭔가요 3 | 아쿠 | 2015.01.29 | 1750 |
| 2703 | 모델링 | 필렛,Fillet을 에디터블 후에 주려면? 2 | 테자바 | 2015.01.28 | 2352 |
| 2702 | 모델링 | 면이 울렁울렁거릴때 바로잡는법 2 | 샤르도네 | 2015.01.28 | 1112 |
| 2701 | 모델링 | 타블렛 컨트롤 키 좀 알려주세요. 1 | 카이트모션 | 2015.01.28 | 1283 |
| 2700 | 모델링 | (캐릭터모델링쪽)3DSMAX에서 C4D로 넘어오신분있나요? 3 | 김딸똘 | 2015.01.26 | 1211 |
| 2699 | 모델링 | 물체나 건물같은거 모델링 된 거 쓸수있는 메뉴 1 | 가나다라마바사 | 2015.01.25 | 1080 |
| 2698 | 모델링 | 오브젝트가 오브젝트에 닿는 방법 질문요 3 | 맹태씨 | 2015.01.24 | 1376 |
| 2697 | 모델링 | 프라이팬을 모델링해보려고 하는데요. 작업 방식좀 조언해주세요. 1 | 장털이 | 2015.01.23 | 1162 |
| 2696 | 모델링 | Objects 탭에서 이름순 정렬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 붉은사슴 | 2015.01.20 | 1102 |
| 2695 | 모델링 | 오브젝트가 패스를 따라가는 형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 | 맹태씨 | 2015.01.17 | 1333 |
| 2694 | 모델링 |
랜덤으로 90도 꺽이는 스플라인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을까요?
1 |
김철홍 | 2015.01.13 | 1051 |
Cube 만드시고 C눌러서 에디터블하시고, Edge모드에서 모서리 선택하신다음 Bevel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