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by
Geol Choi
posted
Jul 09,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랜드스케이프를 표현하고 싶은데요...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방법없나요?
소프트 바디 스프링으로 하면 될 것 같은데 방법을 잘 몰라서요~
고수님들 그럼 부탁드립니다.
Who's
Geol Choi
Geol Choi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길동
2007.07.09 11:51
쉐이더 중에 Water라는 재질을 범프에 적용하시고 애니시켜보세요~..
잔잔한 움직임엔 딱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e] 고수님들의 도움.. 감사드립니다. :)
유재남
2007.10.18 13:13
텍스트 모델링에 관련된질문입니다.
5
김판근
2007.10.18 13:57
분리되어 있는 스파인라인에 익스트루드 넙스를 적용시키켰을 때 캡을 씌우는 방법
3
박동인
2007.10.20 00:24
시네마포디10파일과 9파일의 호환문제와 일러스트파일 불러오기
5
존재와당위
2007.10.20 21:08
model tool 과 object tool 의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3
꾸러기
2007.10.21 10:05
ai 파일 불러 들인후. 3d 텍스트 만들기 질문이요..
1
영화보자
2007.10.22 18:26
스플라인 베지어 곡선 질문
6
raini
2007.10.25 17:30
폴리곤 합병하기
10
정보
2007.10.25 22:51
부산입니다.
7
babo
2007.10.26 15:24
하이퍼넙스가 뷰포트에서 안보입니다.
3
정보
2007.10.26 15:31
[re] 하이퍼넙스가 뷰포트에서 안보입니다. 스샷이요
2
정보
2007.10.26 18:00
스플라인상에서 서로 떨어져있는 세그먼트끼리 어떻게 합치나요?
2
마혀엉
2007.10.27 01:21
뷰포트에서 화면비율을 맞춰주는 반투명창의 색을 조절하고 싶습니다.
2
박동인
2007.10.27 11:10
보통 마우스는 모델링을 어떻게 하나요?
3
케레니스
2007.10.28 20:26
텍스트에 fillet값을 줄때 cap부분값을 조절해서 뾰족한 글씨로 만들수 있는지요?
aimHIGH
2007.10.30 15:08
스플라인 질문드립니다
5
마혀엉
2007.10.30 17:20
오브젝트 스케일;;
3
뎅뎅
2007.10.31 17:23
마야 처럼 폴리메쉬에서 섭디브 메쉬로 어떻게 변경시키죠?
7
남성우
2007.10.31 18:47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6
박동인
2007.10.31 23:19
[re]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4
늦깍이
2007.11.01 00: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X
잔잔한 움직임엔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