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네로 작업을 해보고 있는데, 일단 가벼워서 좋네요. 버택스에 대한 불안정은 조금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마야처럼 마구마구 필요없는 버택스나 면이 생겨지 않아서 좋습니다.
문제는 하이퍼넙스 상에서 모델링을 하고 있는데, 올린 이미지에 있는 빨간선 부분에 엣지를 넣어 면을 분할하려 하는데, 이거 좀 난감하네요.... 폴린곤으로 넘기지 않고 하이퍼넙스상에선 불가능 한건가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7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38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9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69 |
옵션이 많은것이 처음 하시는 분에게는 좀 그렇겠지만... 쓰다보면 편한 점이 많습니다... 이를테면 셀랙트부분만 자른다던지.... n-gon 생성이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