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8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곤을 면만 지우고 스플라인만 남기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2693 모델링 모델링 소스 질문드립니다. 1 맹태씨 2015.01.12 1112
2692 모델링 폴리곤에 세그먼트를 더 추가하려는데.. 2 아쿠 2015.01.05 1672
2691 모델링 모델링 오브젝트 깨지는 현상 3 file 알아서 2015.01.04 1429
2690 모델링 [시포디입문] 독학하다가 질문이..! 컵안에는 패턴안들어가게 하는법좀.. 4 file 개골 2014.12.29 1236
2689 모델링 셔츠모델링을 하는데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봄니다. 4 file dopemotion 2014.12.27 1246
2688 모델링 버텍스 정렬과 오브젝트 정렬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왚왚 2014.12.25 7054
2687 모델링 모델링 할 때에 도면에 대해서 4 빡구 2014.12.24 1198
2686 모델링 c4d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file 스티즈 2014.12.17 1193
2685 모델링 익스투루 준 오브젝트 자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file 장학증서 2014.12.15 1301
2684 모델링 불투명한 일회용 플라스틱 재질 표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5 file 꾸꾸리 2014.12.14 1683
2683 모델링 모델링시 폴리곤이 다르게 보입니다. 2 file 피코야 2014.12.10 1073
2682 모델링 polygon 오브제는 spline에 있는 project기능이 없나요? 5 file 엑스노트 2014.12.08 1087
2681 모델링 오브젝트창에서 오브젝트가 안보입니다. 4 file 오이도 2014.12.04 1167
2680 모델링 c4d에서 인스턴스 된 오브젝트 개별 오브젝트로 변경 할 수 있는 방법없나요? 1 디오디오디오 2014.11.29 1313
2679 모델링 천사날개 모델링을 하려는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1 오토카리우스 2014.11.28 1185
2678 모델링 Cinema4D 최신버젼 (15나 16)에서는 STEP파일 지원되나요? 1 깍꿍 2014.11.28 1253
2677 모델링 뫼비우스의 띠(나선형)을 만드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잘되지 않아서요. 3 file 정우 2014.11.27 1996
2676 모델링 스플라인을 나이프로 자르려고 하는데 포인트만 생깁니다 2 테자바 2014.11.25 1084
2675 모델링 편집 point가 defomer와 떨어져있습니다 3 file 노란고양이 2014.11.25 825
2674 모델링 삼각형의 폴리만드는법으 여쭈어봅니다. 2 file 고르다 2014.11.13 13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