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차 모델링중인데요.
파트를 나누고 섭디 먹이면 모서리가 둥그렇게 변합니다.
두께도 먹여야 하고 미러카피 한다음 버텍스 붙히는 것까지 감안해서
모서리의 둥그래짐 현상을 없앨 좋은 방법 없을까요?
항상 폴리곤 모델링 할 때면 이 문제가 저를 괴롭히네요.
그렇게 괴로워 하다가 알리아스로 모델링 하면 넙스 나름대로의 문제가
다시 저를 괴롭히구요. ㅡ_ㅡ; 악순환의 연속으로 완성작이 별로 없습니다.
제발 저를 구해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7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39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9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73 |
또는 엣지를 잡고 키보드의 점 . 을 누른 상태에서 드레그 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면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