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6.12.07 15:54

이런건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주소복사 | 조회 수 225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과 같은 걸 한번 모델링 해보려 하는데요. 중간에 꼬인 부분은 Helix를 쓰면 될 것 같은데 Helix와 직선이 이어지는 부분의 곡면을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런지... 조언 좀 부탁드릴려구요.
아니면.. 다른 모델링 방법이 있는 건지.. 모델링 방식이야 스타일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대략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에 관해서 말입니다. :)

이전글을 검색해 보니 Helix3라는 플러그인이 있기는 한데 맥용이 없는지라. 그 플러그인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고 있답니다. ^^;;

Who's 유재남

?

**** Never, Never Give Up! Always Trying to Improve Yourself!!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57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38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9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37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