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라운딩 된 어브젝의 앞면을 폴리곤선택툴로 선택하고
inner extrude 하면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굴곡 상태 그대로 면을 줄이고 싶은데 안됩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7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39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9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73 |
그래서 안쪽 면부터 모델링을 해서 그냥 익스투루드를 하거나
일단 면이 깨지지 않을때까지 inner익스투루드 를 하시고나서 스케일 조절모드로 바꿔서 사이즈를 줄여주세요.
다른 방법으로는 모서리의 라운드를 나중에 살려주는 겁니다. 일단은 모델링을 하시고나서 나중에 라운드를 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