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첨부가 제대로 안되서 깨졌네요ㅜㅜ 이미지는 삭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델링을 하려는데.. 불린을 사용해서 네모에 구멍을 뚫고 있습니다!
캡슐모양으로 구멍을 뚫고 싶어 밴드로 모양을 내서 불린해주었더니 렌더할때 나오지 않습니다.
찾아보니 이런 내용은 없어서 혹시 모델링 시에는 밴딩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다른방법으로 해야한다면 어떤방법이 좋을까요?
(이미지 첨부가 제대로 안되서 깨졌네요ㅜㅜ 이미지는 삭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델링을 하려는데.. 불린을 사용해서 네모에 구멍을 뚫고 있습니다!
캡슐모양으로 구멍을 뚫고 싶어 밴드로 모양을 내서 불린해주었더니 렌더할때 나오지 않습니다.
찾아보니 이런 내용은 없어서 혹시 모델링 시에는 밴딩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다른방법으로 해야한다면 어떤방법이 좋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9 |
| 2553 | 모델링 |
Y형태의 오브젝트를 모델링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7 |
유고 | 2014.02.26 | 1297 |
| 2552 | 모델링 |
XPresso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초보그래픽 | 2014.02.26 | 905 |
| 2551 | 모델링 | 이런 영상 느낌의 모델링 3 | 입문자 | 2014.02.25 | 925 |
| 2550 | 모델링 | 모델링 한거 가져오기 1 | 입문자 | 2014.02.25 | 909 |
| 2549 | 모델링 |
이 사진에 나온 예처럼 박스에 LED효과 낼수있을까요?
1 |
일베 | 2014.02.17 | 973 |
| 2548 | 모델링 |
이런 모양의 기어를 만들때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2 |
초보그래픽 | 2014.02.16 | 961 |
| 2547 | 모델링 |
Axis축이 라졌습니다.
5 |
센터 | 2014.02.14 | 1108 |
| 2546 | 모델링 |
노멀맵 메소드의 세가지 옵션이 궁금합니다.
|
서득수 | 2014.02.13 | 1073 |
| 2545 | 모델링 |
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줄이는 방법도 있을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13 | 2519 |
| 2544 | 모델링 |
파이프를 밴딩 했는데 휘어진 부분 폴리곤을 늘릴 수 없을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11 | 1630 |
| 2543 | 모델링 |
그래픽카드 모델링은 어떻게하나요?
1 |
일베 | 2014.02.09 | 1089 |
| 2542 | 모델링 |
이런택스트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07 | 1046 |
| 2541 | 모델링 |
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6 |
호랑호랑 | 2014.02.05 | 1150 |
| 2540 | 모델링 | 모델링후 저장을 했는데 저장된파일이 없어요 1 | 소청천 | 2014.01.26 | 778 |
| 2539 | 모델링 |
뷰포트에서 버텍스가 보이지 않습니다.
2 |
자주빚 | 2014.01.22 | 1034 |
| 2538 | 모델링 |
텀블러 뚜껑모델링..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3 |
또다른삶 | 2014.01.18 | 2422 |
| 2537 | 모델링 | 샴페인병뚜껑 껍데기 주름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1 | 외국어영역 | 2014.01.17 | 1033 |
| 2536 | 모델링 | 브러쉬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가필드 | 2014.01.11 | 1110 |
| 2535 | 모델링 |
주사위의 엣지부분 모델링 질문입니다 ^^
2 |
상상자유 | 2014.01.09 | 1112 |
| 2534 | 모델링 |
Knife로 포인트를 만들었을때 일정간격으로 배열을 어떻게 하나요?
8 |
까리스마 | 2014.01.09 | 1094 |
[Select the object hierarchy, Functions Menu > Current State to Object.]
레이어 우클릭, 현재상태를 오브젝트화라는 명령어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