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6.09.15 12:50

아래 질문 이어서 입니다 ^^a;;

주소복사 | 조회 수 261 추천 수 0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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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님의 자세한 설명에 힘입어서 그림1처럼 만들기는 했는데요,
실상은 그림2처럼 Bevel을 적용한 후 면이 분할되어 버립니다.

튜토리얼에 있는 것 처럼 깨끗한 단면으로 처리하려면 어찌 해야 하는 것인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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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06.09.15 12:50


    베벨의 옵션에서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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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재남 2006.09.15 12:50
    아.. 괜히.. 저때문에 길동님께서 바쁘시네요 ^^;;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어서 계속 진행해 볼 수 있겠네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
    KOS 2006.09.15 12:50
    사실 이 모델링 방법은 정석이라기 보단 편법이겠죠... 그러나 정석보다 빠르다는 장점때문에 사용하는데요... 넙스 퀄리티의 라운딩은 부족 할겁니다...(폴리곤 모델링과 넙스모델링의 사용목적은 다르겠지요...)
  • ?
    유재남 2006.09.15 12:50
    KOS님..그래도 덕분에 C4D의 기본 모델링에 입문을 하고 있음을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
    나중에 시간되실때 폴리곤 모델링과 넙스 모델링의 사용목적을 간단히 커멘트 달아 주세요 :)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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